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도심 속 테마 식당거리… 컨세션 8호점 오픈

알림

도심 속 테마 식당거리… 컨세션 8호점 오픈

입력
2019.03.21 23:00
0 0

글로벌 외식기업 롯데GRS가 서울 종로에 위치한 오피스빌딩 센트로폴리스에 프리미엄 셀렉 다이닝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카이31 푸드 에비뉴(SKY31 FOOD AVENUE)’를 오픈한다.

롯데GRS는 2016년 8월 서울 강동구 경희대병원을 시작으로 부산 해운대 백병원, SRT 역사(수서, 동탄, 지제), 공항(인천, 김포, 김해), 잠실 월드타워 등 총 7곳에서 컨세션 사업을 운영 중이다. 이번 ‘SKY 31 푸드 에비뉴 종로’는 8번째 컨세션 매장이며, 프리미엄 셀렉 다이닝 브랜드 ‘스카이31 푸드 에비뉴’의 4번째 매장이다.

‘SKY 31 푸드 에비뉴 종로’는 종로의 옛 정취와 도시적 맛의 감성이 공존하는 도심 속 테마 식당거리를 모티브로 한다. 손꼽히는 한식 전문점(오발탄, 한옥집 김치찜, 소문)부터 세계 각국의 다양한 음식 전문점(아그라, 고베샤브, 아가리코 등) 및 유명 디저트 카페(위고에빅토르, 브알라, 엔제리너스)까지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총 18개 외식브랜드가 입점한다.

‘SKY 31 푸드 에비뉴 종로’ 오픈을 기념해 15일 캘리그라피스트 이상현 작가의 라이브 드로잉 이벤트도 펼쳤다.

롯데GRS 관계자는 “스카이31 푸드 에비뉴 종로는 옛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서울의 중심 종로에서, 대한민국 손꼽히는 맛집부터 유명 디저트까지 한곳에서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평일에는 직장 동료와의 런치 및 회식 장소로, 주말에는 가족들과의 특별한 외식 장소로 스카이31 푸드 에비뉴 종로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