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티몬, 삼성 ‘갤럭시 S10’과 손잡고 지역상품 할인 서비스 개시

알림

티몬, 삼성 ‘갤럭시 S10’과 손잡고 지역상품 할인 서비스 개시

입력
2019.03.20 10:32
0 0

모바일커머스 티몬이 삼성전자와 손잡고 ‘빅스비 비전 플레이스ㆍ티몬 O2O 상품 제휴’를 체결하고 ‘갤럭시 S10’부터 빅스비 비전 플레이스에 자사의 지역상품 정보를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티몬에 따르면 갤럭시 S10를 사용하는 소비자는 맛집과, 카페, 키즈 관련 서비스 등 전국 1만5,000여개 점포에서 사용 가능한 티몬 서비스의 할인 정보를 빅스비 비전 플레이스로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다. 또 순차적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해 빅스비 비전 기능을 지원하는 다른 갤럭시 시리즈에서 이용할 수 있을 예정이다.

빅스비 비전 플레이스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빅스비 비전 플레이스를 활용해 카메라로 자신의 주변을 비추기만 하면 위치정보를 기반으로 상호 등 주변 정보가 뜬다. 이어 티몬을 통해 구매가 가능한 매장의 상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서울 강남역에서 빅스비 비전 플레이스를 실행 후 주변을 비추면 티몬과 할인 서비스가 연계된 음식점 정보가 뜨고, 할인 가격까지 표기된다. 화면에서 이를 클릭하면 티몬의 상품페이지로 즉시 연동돼 구매할 수 있으며, 매장에서 티몬 모바일 쿠폰 제시 후 할인가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이진원 티몬 최고운영책임자는 “이번 제휴를 통해 소비자 주변의 맛집과 생활서비스를 할인가로 구매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게 됐다”며 “티몬은 라이프스타일커머스로 온ㆍ오프라인의 모바일 쇼핑경험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강은영기자 kiss@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