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아이돌룸’ 엔플라잉, 락 버전 동요 메들리 공개…10만 뷰에 조회수 인기↑

알림

‘아이돌룸’ 엔플라잉, 락 버전 동요 메들리 공개…10만 뷰에 조회수 인기↑

입력
2019.03.18 23:53
0 0
JTBC 제공
JTBC 제공

‘아이돌룸’ 엔플라잉이 락 버전으로 새롭게 태어난 화제의 동요 무대를 공개한다.

19일 오후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 그룹 엔플라잉 멤버들이 출연한다.

엔플라잉은 본인들이 운영하는 동영상 채널을 통해 상어가족, 뽀로로송, 고양이송 등 직접 편곡한 락 버전의 동요를 공개해 총 10만 뷰에 달하는 조회수를 기록한 바 있다.

최근 진행된 '아이돌룸' 녹화에서 엔플라잉은 화려한 락 사운드와 시원시원한 가창력을 뽐내며 화제의 동요 무대를 재현해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멤버들은 실력파 밴드답게 "어떤 곡이든 락 버전으로 편곡이 가능하다"라고 밝히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어 엔플라잉은 "그룹 (여자)아이들의 히트곡 '한'을 락 버전으로도 준비했다"고 밝혀 '만능돌'의 면모를 드러냈다. 엔플라잉은 몽환적인 사운드의 원곡 '한'을 거친 매력으로 탈바꿈시켜 눈길을 끌었다.

엔플라잉의 무대를 직접 본 MC 정형돈은 "'아이돌룸'의 품격이 높아지는 느낌이다"라고 극찬했다는 후문.

락스피릿 가득한 엔플라잉의 동요 메들리 무대는 19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주희기자 mint_peach@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