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부담없이 고소한 홍삼 시리얼바, 귀여움은 덤

알림

부담없이 고소한 홍삼 시리얼바, 귀여움은 덤

입력
2019.03.20 05:31
0 0

헬스&뷰티 전문 제조기업 케미렉스 H&B사업부의 브랜드 누블룸에서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제품 ‘메가홍삼시리얼바’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다.

누블룸 메가홍삼시리얼바 시리즈는 가장 한국적인 원료인 홍삼을 베이스로 만든 3종의 프리미엄 시리얼바로 각각 제품 컨셉에 맞는 가장 좋은 재료를 혼합해 만들었다.

홍삼의 맛과 향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메가홍삼 헬스바’ 와 단백질과 코코아분말이 첨가된 ‘메가홍삼 프로틴바’, 저칼로리 현미를 첨가해 씹는 식감까지 생각한 식이섬유바 ‘홍삼메가핏바’ 3가지 라인으로 구성돼 있다.

메가홍삼시리얼바는 바쁘고 지친 현대인의 생활에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기획된 제품으로 홍삼을 첨가해 면역력 증진 및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준다. 특히 귀여운 몬스터 패키지디자인이 특징이다.

또한 대부분의 곡물시리얼바에서 첨가하는 옥수수가 원료인 콘프레이크가 아닌 국내산 통쌀크리스피를 첨가해 고소함을 더했으며 동시에 국내 쌀 소비에도 일조하고 있다.

제품은 온라인 채널 자사몰, 오픈마켓, 종합몰과 오프라인 채널 롯데면세점, 두산타워시내면세점, 인천공항 1터미널 SM면세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