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4차 산업혁명시대 코딩교육 선두

알림

4차 산업혁명시대 코딩교육 선두

입력
2019.03.18 16:14
0 0

플레이코드(대표 민승준)는 2016년에 창업한 STEAM코딩 전문기업이다.

인공지능, 사물인터넷, 지능형 로봇, 빅 데이터 분석 및 활용 등 4차 산업혁명시대를 대변하는 모든 것은 정보통신기술이다. 이러한 정보통신기술은 코딩을 기반으로 한 소프트웨어로 구현되기 때문에 코딩교육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플레이코드는 코딩교육의 선두주자로 코딩 키트 및 코딩 교육서비스에 대한 전문지식과 인력으로 구성된 회사이다. 단순한 코딩교육을 뛰어넘어 알고리즘에 중심을 두고 사물을 제어하는 피지컬 코딩 교육을 지향하고 있으며, 자체 커리큘럼과 교재로 창의력과 논리력을 키우고 있다.

플레이코드는 교사 대상 코딩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국내 유명 교육 회사와 손을 잡고 전국적으로 STEAM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국내 관공서와 함께 STEAM교사를 양성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플레이코드는 쉽고 재미있게 피지컬 코딩교육을 접할 수 있는 교구인 ‘플레이보드’도 개발했다.

플레이코드는 영국, 미국, 싱가폴, 말레이시아 진출을 위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올 하반기 동남아시아 진출의 교두보로 싱가폴 법인설립도 추진 중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