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마이티마우스, 감성도 가능한 듀오…"쇼리 아내 청취 금지"

알림

마이티마우스, 감성도 가능한 듀오…"쇼리 아내 청취 금지"

입력
2019.02.22 09:40
0 0
마이티마우스. 올마이티 제공
마이티마우스. 올마이티 제공

힙합 듀오 마이티마우스가 새해 첫 신곡으로 2019년 활동의 포문을 연다.

마이티마우스(상추, 쇼리)는 2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온도(Feat. 박현서)’를 발매한다.

상추와 쇼리가 직접 작사, 작곡한 '온도'는 사랑의 온도차로 인해 헤어진 연인과의 추억에 대한 곡이다. 밝고 유쾌한 에너지가 돋보였던 그동안의 대표곡들과 차별화된 짙은 감성이 담겼다.

여기에 SBS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 5’에서 부드러운 음색으로 호평을 받았던 박현서가 보컬 피처링으로 힘을 보태며 듣는 이들의 귓가를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수천 번 사랑한다고 입이 아프도록 말해놓고 단 한 번 헤어지잔 말에 끝나버린 사랑 / 차갑게 식어버린 온도 둘이 걷던 길을 이젠 홀로 걸어가고 있네" 등의 가사가 예고돼 많은 이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소속사 측 관계자는 “신곡 ‘온도’를 통해 감성적인 곡도 훌륭하게 소화 가능한 마이티마우스의 음악적 역량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며 “최근 유부남이 된 쇼리에게는 조금 불편할 수도 있는 곡이다. 발매 전날까지도 와이프에게 들려주지 못했을 것“이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마이티마우스는 신곡 ‘온도’ 발매를 시작으로 올 한 해도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