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스틱 타입의 프리미엄 송풍구 차량방향제

알림

스틱 타입의 프리미엄 송풍구 차량방향제

입력
2019.01.28 22:25
0 0

케이안컴퍼니(대표 안광민)는 방향제 브랜드인 뷰센트를 통해 프리미엄 송풍구 차량방향제를 출시했다.

기존 오일타입 차량방향제의 경우 자동차 시트에 흘릴 염려가 있고, 대시보드에 변형을 줄 수 있어 단점으로 지적돼 왔다. 뷰센트 차량방향제는 이런 단점을 보완하고자 고체 스틱 타입으로 개발됐다. 주기적으로 오일을 적셔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향스틱만 교체하면 돼 사용이 편리하다.

특히 향홀더는 향스틱을 리필하면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향스틱은 국내 제작한 것으로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에서 실시한 자가검사를 통과해 안전성을 입증했다.

여러 동승자까지 만족시키는 다양한 향기는 뷰센트만의 특장점이다. 차량 실내에 고급스럽게 어울리는 은은한 디자인과 국내 전문 조향사가 조향한 뷰센트만의 아름다운 향기는 94%가 넘는 고객만족도와 높은 재구매율이 입증하고 있다. 또한 개인의 취향을 고려한 발향 조절기로 향기 세기를 조절할 수 있다.

조연희 케이안컴퍼니 이사는 “사용자 중심의 제품 연구와 아이디어로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제품을 개발했으며 뷰센트만의 차별화된 제품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