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이혜영, 임신실패의 아픔 털어놔…”마흔에 두 번째 결혼해 노력” 눈시울 붉혀

알림

이혜영, 임신실패의 아픔 털어놔…”마흔에 두 번째 결혼해 노력” 눈시울 붉혀

입력
2019.01.16 21:00
0 0
이혜영이 화제다. 이혜영 SNS 캡처
이혜영이 화제다. 이혜영 SNS 캡처

방송인 이혜영이 힘들었던 시절을 털어놓았다.

방송인 이혜영이 임신실패로 힘들었던 사연을 털어놨다. 배우 이혜영은 지난 15일 방송된 채널A '지붕 위의 막걸리'에서 남편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자 "우리 신랑 봐서 알겠지만 나한테 완전 빠지지 않았나"라며 "처음 만났을 때 나를 잘 모르는 것 같았다. 나한테 하와이에 가봤냐고 묻는데 내 첫 번째 신혼여행지가 하와이였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남편이 사실 자기 아이가 하나 있다고 고백했다. 사실 난 알고 있었는데 모른 척 기다려준 거였다. 딸이 생겨 너무 행복하다"고 덧붙였다.

또 이혜영은 재혼 후 아이를 낳기 위해 노력했다며 "늦게 결혼해 애를 낳으려고 하는데 잘 안됐다. 마흔에 두 번째 결혼 했으니까. 산부인과에 다니면서 노력했는데 안 됐다. 그때 많이 슬펐다"고 털어놨다.

특히 그녀는 이날 "배우자가 나와 닮은 아이를 원했다"고 언급하며 눈시울을 붉혔다.

한편 그녀보다 한 살 많은 배우자는 호남형 외모를 갖춘 것은 물론이고 자상한 성격으로 이 씨에게 살갑게 대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게다가 그는 8조원의 자금을 운용하는 사모펀드 회사 MBK파트너스 대표, 금융계의 유명 인사에 속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강기향 기자 gihyangkang@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