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조보아, 싸이더스HQ와 재계약 체결 [공식]

알림

조보아, 싸이더스HQ와 재계약 체결 [공식]

입력
2019.01.16 13:38
0 0
싸이더스HQ 제공
싸이더스HQ 제공

조보아가 싸이더스HQ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16일 싸이더스HQ 매니지먼트 관계자는 조보아와의 재계약 소식과 함께 “다재다능한 배우 조보아 씨가 계속해서 싸이더스HQ와 함께하게 되어 기쁩다”며 “데뷔 때부터 함께 고민하며, 성장하고, 현재까지 이어왔던 만큼 서로에 대해 가장 잘 아는 파트너가 됐다. 앞으로도 가족으로서 파트너로서 함께 더 큰 미래를 그려나갈 수 있게 되어 더욱 의미가 깊다. 조보아 씨가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니 향후 활동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린다”고 전했다.

조보아는 작년 MBC 드라마 ‘이별이 떠났다’를 통해 월등히 성장한 연기력으로 섬세한 감정연기를 선보여 시청자들에게 각인, ‘조보아의 재발견’이란 평가를 얻었다. 또한 SBS 예능 프로그램 ‘골목식당’을 통해 솔직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공감요정’ 애칭을 얻으며 안방극장을 사로잡았을 뿐 아니라 다양한 광고 모델로 활약, ‘대세배우’로 등극하기도.

이에 2018 더 서울 어워즈 드라마 여우 신인상, 2018 연기대상 여자 우수연기상, 2018 APAN Star Awards 여자 우수연기상뿐 아니라 2018 SBS 연예대상 우수상까지 수상하는 쾌거를 달성해 2018년을 조보아의 해로 장식하기에 충분했다.

한편, 현재 방송 중인 SBS 월화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에서는 국보급 여신 비주얼로 모두의 첫사랑이지만 실상은 팩트 폭력배에 현실 수긍력은 만렙인 ‘손수정’ 역을 맡아 기존의 첫사랑 이미지가 아닌 조보아가 다시 쓴 첫사랑 이미지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 물 만난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