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오토 라이프] 브리핑

알림

[오토 라이프] 브리핑

입력
2019.01.15 15:39
0 0

르노삼성차, 겨울 무상점검 쿠폰 27일까지 증정 이벤트

르노삼성자동차는 멤버십 차량관리 애플리케이션 ‘마이 르노삼성’ 고객 대상으로 무상점검과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해피 체크업’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다음달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마이 르노삼성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 받을 차량을 선택하고 복주머니 행운을 확인하면 다음 날 당첨 쿠폰을 확인할 수 있다. 주로 배터리나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프리미엄 엔진오일 등을 정비할 경우 할인을 제공하는 쿠폰이다.

혼다코리아, 혼다 센싱 탑재 ‘어코드 터보’ 출시…3690만원

혼다코리아는 운전자 보조 시스템 혼다 센싱을 탑재한 어코드 터보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간다고 15일 밝혔다. 어코드 터보에는 1.5ℓ직분사 VTEC 터보 엔진과 무단자동변속기(CVT)가 탑재돼 최고출력 194마력, 최대토크 26.5kmㆍg에, 동급 세단 최고 수준의 복합연비(ℓ당 13.9㎞)를 구현한다. 또 이번에 탑재된 혼다 센싱은 센서와 카메라를 통해 외부상황을 인지해 사고예방 효과를 주는 주행 보조 시스템으로, 자동감응식정속주행장치(ACC)와 저속추종장치(LSF), 차선유지보조시스템(LKAS), 추돌경감제동시스템(CMBS), 차선이탈경감시스템(RDM), 오토하이빔 등을 제공한다. 판매가격은 부가세 포함 3,690만원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