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버캠프 윈도우필름 코리아가 성남 중원구 시공센터를 개장했다.

독일 프리미엄 틴팅(자동차 썬팅) 브랜드, 하버캠프 윈도우필름 코리아(이하 하버캠프)가 경기도 성남에 전문 시공센터를 개장했다.

이번에 개장된 성남 중원구 시공센터는 ‘전문 시공 센터’로 개장되었다.

이를 통해 성남 중원구 시공센터는 국내에서 다양한 틴팅 브랜드가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가운데, 비금속 나노세라믹 제품을 선보이며 프리미엄 틴팅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하버캠프의 최상위 제품인 ‘SL-세라믹본드’ 등을 포함한 네 가지 라인업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하버캠프의 SL-세라믹본드 틴팅 필름은 100% 비금속 필름제조 5G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세라믹본드 제품을 주력으로 그 동안 경험하지 못한 쾌적한 운전환경을 제공하여 편의성 및 기능성 부분에서 최고의 제품으로 평가 받고 있다.

하버캠프 윈도우 필름 코리아 이정훈 대표는 이번 성남 중원구 시공센터 개장에 대해 “성남 중원구 센터는 프리미엄 틴팅 및 럭셔리 카 등을 전문적으로 다뤄온 풍부한 기술과 경험을 보유한 곳으로 고객들에게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높은 기대감을 밝혔다.

이번 성남 중원구 시공센터의 개장으로 하버캠프는 일산 서구 시공센터와 성남 중원구, 율동공원 시공센터는 물론이고 안산 초지동 시공센터, 청주 청원구 시공센터와 경남 창원 의창구 시공센터와 성남 동판교 시공센터, 그리고 인천 송도 시공 센터 등 다양한 네트워크를 확보하게 되었다.

한편 하버캠프는 2019년 상반기에도 경상북도, 경상남도 등 경상권역의 새로운 시공센터를 개장하여 더 많은 고객들이 하버캠프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국일보 모클팀 - 김학수 기자

web_cdn 저작권자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