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가로채널’ 홍탁집 아들, ‘백종원의 골목식당’ 방송 이후? 양세형 ‘급습’

알림

‘가로채널’ 홍탁집 아들, ‘백종원의 골목식당’ 방송 이후? 양세형 ‘급습’

입력
2018.12.19 19:36
0 0
양세형이 ‘백종원의 골목식당’ 홍탁집을 찾아갔다.
양세형이 ‘백종원의 골목식당’ 홍탁집을 찾아갔다.

SBS ‘가로채!널’(이하 ‘가로채널’) 양세형이 ‘백종원의 골목식당’ 포방터 시장 편의 돈가스집과 홍탁집을 직접 찾아가 음식을 맛본다.

20일 양세형이 직접 기획하는 ‘맛집장부-맛.장’에서는 요즘 가장 핫한 ‘골목식당’에 등장한 식당들을 찾아갔다. 양세형은 예능 프로그램 ‘집밥 백선생’에 백종원의 제자로 출연해 백종원과 돈독한 인연을 맺은 바 있다. ‘골목식당’의 출연자들 또한 백종원의 제자인 만큼 양세형과 그들의 색다른 만남에 시선이 모아진다.

먼저 양세형은 ‘골목식당’에서 백종원에게 최고의 극찬을 받은 돈가스집을 찾아갔다. 그러나 도착하자마자 예상치 못한 난관에 부딪혀 보는 이들까지 당황하게 만들었다.

위기를 모면하고자 서둘러 스승인 백종원에게 SOS를 청한 양세형은 백종원으로부터 돈가스집 방문 꿀팁을 전수받았다. 이어 백종원은 양세형에게 ‘골목식당’ 방송 이후 큰 화제를 모았던 홍탁집을 점검해달라는 기습 미션을 주었다. 백종원의 솔루션을 받은 홍탁집 아들이 방송이 끝난 후에도 잘 하고 있는지 확인해달라고 요청한 것.

이에 양세형은 홍탁집을 급습했다. 양세형은 홍탁집 아들이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 염탐하며 ‘맛장 암행어사’ 노릇을 톡톡히 해 큰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홍탁집 아들은 ‘골목식당’ 촬영 뒷이야기와 방송에 대한 솔직한 심경을 털어놓아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같은 백종원의 제자로서 공감대를 형성한 양세형과 홍탁집 아들은 촬영이 끝난 후에도 백종원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두 사람 사이에 어떤 대화가 오갔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모두를 놀라게 한 양세형의 홍탁집 기습 방문의 결과는 20일 오후 11시 10분 ‘가로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기향 기자 gihyangkang@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