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카드뉴스] 인테리어 척척박사가 들려주는 좋은 바닥재 고르는 7가지 꿀팁

알림

[카드뉴스] 인테리어 척척박사가 들려주는 좋은 바닥재 고르는 7가지 꿀팁

입력
2018.12.19 13:07
0 0

#1 이사 가게 될 새집을 방문한 부부

"벽이나 다른 곳은 다 괜찮은데. 장판이 영."

"왠지 우울하다ㅠㅠ"

#2 인테리어점을 방문한 부부

"집안 분위기도 좌우하고, 바닥을 시공하는데 돈이 한 두푼 드는 것도 아니고 제품은 너무 많은데 어떤 기준으로 제품을 골라야 하지?"

"그러게. 한 번 바닥을 바꾸면 최소 5년 이상 사용한다고 하던데 고민이다. 정말ㅠㅠ"

#3 펑!!

"호호호 안녕하세요~"

"헉! 누...누구세요?"

#4

"전 인테리어 척척박사입니다. 집 분위기도 살리고, 기능도 좋은 바닥재 고르기 힘드시죠? 이것 저것 다 따져 보면 동화자연마루 나투스 진을 추천합니다. 왜 나투스 진인지 그 비밀 7가지를 말씀 드리죠."

#5 헤링본, 대청형 등 다양한 디자인 시공

"나투스 진은 나무 무늬부터 대리석, 콘크리트 패턴까지 다양해요. 색상은 또 어떻고요? 우드컬러부터 세련된 화이트와 블랙까지~! 시공도 연출하고자 하는 분위기에 맞춰 헤링본, 대청, 사각 시공 등 여러 가지를 고를 수 있다고요~"

바닥재 디자인이 다양한지, 입맛에 맞는 시공이 가능하지 살펴보세요!!

#6 바닥 스크래치 안심! 강한 내구성!

"기존에 출시된 강마루도 내구성이 강하다고 인기가 많죠. 나투스 진은 기존 강마루 대비 내구성이 더욱 우수하답니다."

작은 충격도 못 버텨 찍히거나 긁힌다면? 우리 아이의 낙서를 쉽게 지우고 싶다면? 내구성을 꼭 체크하세요.

#7 물 사용 안심. 내수성-내습성 강화

"나투스 진은 물에 2시간 동안 푹 담가놓아도 끄떡 없어요!!"

욕실 입구나 부엌 바닥과 같이 물을 자주 사용하는 공간에서도 우리집 바닥이 끄떡 없으려면? 내수성이 좋은지 꼭 확인하세요!!

#8 친환경 안심 자재

"나투스 진은 최우수 등급의 건축 자재로 새집증후군의 주원인 물질인 포름알데히드 및 최근 이슈화되는 라돈에 대해 전혀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새로 인테리어를 할 때 가장 걱정되는 것은 바로 새집증후군이죠. 믿고 안심할 수 있는 친환경 자재로 생산했는지 꼭 확인하세요.

#9 열전도 및 잠열성 기술, 가장 따뜻한 목질바닥재

"나투스 진은 기존 강마루보다 난방열을 20분 빨리 전달하고 30분 이상 천천히 식혀 따뜻한 바닥을 유지한다고요~!! 바닥재가 빨리 열을 전달하고, 또 따뜻한 기운을 얼마나 오랫동안 보관하고 있는지도 정말 중요합니다. 열전도 및 잠열성을 꼭 확인하세요.

#10 국내 유일 본사 직접 시공

"동화자연마루는 본사에서 직접 시공 전담 팀을 따로 운영합니다. 나투스 진을 선택하시면 전문가들이 곧장 현장으로 달려갑니다."

제품만 골랐다고 전부가 아닙니다. 전문가들이 체계적인 시공을 하는지! 표준화된 시공 품질을 제공하는지가 무엇보다 중요해요.

#11 10년 품질보증 본사직영 A/S

"동화자연마루는 본사 직영 A/S 센터를 운영하고 있어 믿을 수 있어요. 여기에 한 가지 더!! 무려 ‘10년’ 동안 제품 품질을 보증하니 안심할 수 밖에요~"

잘 사용하다가 우리 집 마루에 문제가 생기면 어떡하죠? A/S는 잘 이루어지는지, 품질 보증 기간은 얼마나 되는지 꼭 확인하세요!

#12 디자인, 기능성, A/S를 모두 갖춘 바닥재

우리집 바닥재는 '나투스 진' 너로 정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