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하버캠프 윈도우 필름 코리아, ‘인천 송도 시공 센터 오픈’

알림

하버캠프 윈도우 필름 코리아, ‘인천 송도 시공 센터 오픈’

입력
2018.12.12 15:22
0 0
하버캠프 윈도우 필름 코리아가 인천 송도 시공 센터를 개장했다.
하버캠프 윈도우 필름 코리아가 인천 송도 시공 센터를 개장했다.

독일 프리미엄 틴팅 필름, 하버캠프가 인천 송도 시공센터 오픈했다.

2018년 틴팅 필름 시장에 새롭게 도전함과 동시에 모터스포츠 후원 활동 등 다양한 활동을 폋리고 있는 하버캠프 윈도우 필름 코리아가 빠르게 판매 네트워크를 확장하며 시장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미 지난달 일산 서구 시공센터와 성남 중원구, 율동공원 시공센터는 물론이고 안산 초지동 시공센터를 개소하며 ‘수도권 네트워크’를 마련했고, 청주 청원구 시공센터와 경남 창원 의창구 시공센터와 성남 동판교 시공센터 오픈으로 고객들과의 접점을 보다 넓히고 있는 상황이다.

그리고 최근 세계적인 규모와 시스템을 자랑하는 인천국제공항과 인접해 있으며 국제무역도시로 발달하고 있는 하버캠프 인천 송도 시공센터를 새롭게 개장했다.

이번 인천 송도 시공센터는 인천 연수구 송도 지역의 고객과 남동구 지역의 기존 자동차 에프터서비스 마켓이 밀집되어 있는 지역에 자리해 인천과 송도 지역의 고객들을 맞이한다.

특히 하버캠프 인천 송도 시공센터는 하버캠프 윈도우 필름 코리아 공식 제품 중 최상급 비금속 SL-세라믹본드를 포함한 네 개의 제품 라인업을 모두 시공할 수 있는 '전문 시공 센터'로 개장되어 프리미엄 제품에 대한 수요를 충족시킨다.

하버캠프 윈도우 필름 코리아 이정훈 대표는 "2019년 신규 라인업 론칭에 앞서 주요도시 시공센터 입점과 하버캠프의 우수한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제품을 알리고 많은 고개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국일보 모클팀 - 김학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