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대구한국일보 발전협의회 회장배 골프대회' 개최

알림

'대구한국일보 발전협의회 회장배 골프대회' 개최

입력
2018.11.21 00:35
0 0
대구한국일보 발전협의회 회원들이 골프대회에 앞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혁동 기자 allyesok@hankookilbo.com
대구한국일보 발전협의회 회원들이 골프대회에 앞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혁동 기자 allyesok@hankookilbo.com

대구한국일보 발전협의회(회장 박병욱)가 19일 인터불고CC에서 '제1회 대구한국일보 발전협의회 회장배 골프대회'를 개최했다.

회장을 맡고 있는 박병욱 달인식품 달인찜닭 전국회장과 유명상 대구한국일보 대표, 자문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는 박순복 대구가톨릭대 미래지식포럼 원장, 이사진에 이름을 올린 김이진 대구염색산업단지관리공단 이사장, 윤종현 수성문화원 원장을 비롯해 대구·경북지역 저명인사 20명이 참여했다.

경기 결과 우승은 김용판 월드엘리베이터 대표이사가 차지했고, 준우승과 3위는 박순복 원장과 정준수(세무사) 감사에게 각각 돌아갔다. 경기위원장은 예정원 이사가 맡았다.

박 회장은 “1회 회장배 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해 너무 기분이 좋다”면서 “이 대회가 2~30년 이어질 수 있도록, 또 지역 오피니언 리더들의 상호교류의 장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대구한국일보 발전협의회는 대구한국일보와 함께 지역 문화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구성한 후원조직으로 대구·경북지역 각계각층의 저명인사 30여명이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김혁동 기자 allyesok@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