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구미대, 18회 비주얼게임컨텐츠학과 졸업작품전 개최

알림

구미대, 18회 비주얼게임컨텐츠학과 졸업작품전 개최

입력
2018.11.20 14:44
0 0
경북 구미 금오산 예갤러리 비주얼컨텐츠학과 졸업전시회에서 졸업예정학생이 자신의 작품을 설명하고 있다. 구미대 제공
경북 구미 금오산 예갤러리 비주얼컨텐츠학과 졸업전시회에서 졸업예정학생이 자신의 작품을 설명하고 있다. 구미대 제공

경북 구미시 구미대 제 18회 비주얼게임컨텐츠학과 졸업작품전이 25일까지 금오산 예갤러리에서 열린다.

‘씨앗전’ 이라는 타이틀로 열리는 이번 전시회는 졸업예정자 41명이 64점의 작품을 선보인다. 광고와 비주얼, 일러스트레이션, 3D 그래픽, 어플 UI디자인, 영상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다자인 감각을 뽐낸다.

졸업예정자 김상현(21)씨는 “학생으로서 마지막 작품전인만큼 후회가 없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며 “최고의 디자이너가 될 수 있도록 계속해서 갈고 닦겠다”고 말했다.

김준영 학과장은 “매년 졸업작품전을 통해 디자인 창의성과 다양성의 폭을 넓혀왔다”며 “올해도 디자인과 게임 관련 업체에 많은 학생들이 취업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구미대 정창주 총장은 “유종의 미를 거두기 위해 작품전을 준비한 학생들과 지도교수들에게 감사하다”며 “졸업생들이 더 큰 무대에서 올바른 인성과 창의적 실력을 가진 디자이너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재현기자 k-jeahyun@hankookilbo.com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를 작성한 기자에게 직접 제보하실 수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다리며, 진실한 취재로 보답하겠습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