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임정은, ‘바벨’ 캐스팅…박시후X장희진과 호흡 [공식]

알림

임정은, ‘바벨’ 캐스팅…박시후X장희진과 호흡 [공식]

입력
2018.11.19 08:57
0 0
여성조선 제공
여성조선 제공

배우 임정은이 ‘바벨’에 출연한다.

19일 임정은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는 “임정은이 TV조선 새 드라마 ‘바벨’에 출연을 확정, 박시후 장희진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고 밝혔다.

드라마 ‘바벨’은 복수를 위해 인생을 내던진 검사와 재벌과의 결혼으로 인해 인생이 망가진 여배우의 사랑을 다룬 미스터리 격정 멜로물로 살인사건과 권력의 암투 속에 드러나는 재벌가의 탐욕스러운 민낯을 그릴 예정이다.

앞서 박시후, 장희진, 김지훈, 장신영이 출연을 확정 지었으며 여기에 임정은이 합류해 극을 이끌어 갈 예정이다.

임정은은 극 중 자부심이 대단한 언론재벌의 딸 ‘나영은’ 역을 맡는다. 나영은은 문란한 생활의 재벌 남편 태수호와 정략결혼 뒤, 쇼윈도 부부로 살며 독선적인 카리스마를 가진 여성이다.

임정은은 “오랜만에 하는 작품이라 설레고 좋은 작품에 함께하게 되어 너무 기쁘고 감사하다. 살아있는 인물들과 탄탄한 대본에 한눈에 반했다. 그만큼 열심히 준비해 배우로서 또 다른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출연하게 된 소감과 각오를 전했다.

임정은은 KBS ‘적도의 남자’, KBS ‘드라마 스페셜 – 유리감옥’, KBS ‘루비반지’ 등의 드라마와 영화 ‘내 사랑’, ‘음치 클리닉’, ‘그래, 가족’ 등 다수의 작품에 꾸준하게 출연해 몰입도 높은 연기를 선보여 왔다.

최근 영화 ‘무지개 여신’, ‘전입’에 연달아 출연 소식을 전한 후 다방면에서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고 있는 임정은의 ‘열일 행보’가 안방극장까지 이어지며 이번 작품에서 맡은 ‘나영은’ 역할을 어떤 연기로 그려내 안방극장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TV CHOSUN 새 드라마 ‘바벨’은 KBS ‘각시탈’, ‘최고다 이순신’, ‘화랑’ 등을 연출한 윤성식 감독의 작품으로 내년 1월 방송될 예정이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