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국립부산과학관, 수험생 대상 ‘내일은 꽃길’ 이벤트

알림

국립부산과학관, 수험생 대상 ‘내일은 꽃길’ 이벤트

입력
2018.11.15 14:31
0 0

국립부산과학관(관장 고현숙)은 2019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본 수험생을 대상으로 상설전시관 무료입장 및 특별기획전 할인, 선물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과학관에 따르면 먼저 수능시험을 본 수험생이 매표소에서 수험표 등 증명서류를 제시하면 상설전시관 무료입장권을 받을 수 있고, 전시 중인 특별기획전 ‘미디어아트전 RGB 빛의 축제’도 50% 할인된 금액(2,000원)으로 구입 가능하다.

또 상설전시관과 특별기획전을 관람한 수험생들은 안내데스크에서 선착순(150명)으로 장미꽃 초콜릿을 받을 수 있다. 그 중 ‘내일은 꽃길!’이 적힌 장미꽃 초콜릿을 뽑는 수험생 5명에게는 5일간 철도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코레일 내일로 티켓 바우처’를 증정한다.

수험생 대상 이벤트는 16일부터 12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과학관 홈페이지(www.sciport.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국립부산과학관 고현숙 관장은 “수능을 보느라 고생한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 같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과학관에서 신나는 체험 프로그램과 재밌는 이벤트로 그간의 학업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목상균 기자 sgmok@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