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대왕연어초밥집 ‘스스시시’ 삼성점 오픈

알림

대왕연어초밥집 ‘스스시시’ 삼성점 오픈

입력
2018.10.26 17:57
0 0

F&B사업과 함께 최근 패션 엔터 등 사업영역을 넓혀가고 있는 에잇디크리에이티브가 지난 8월 강남역에 대왕연어 초밥 전문점 ‘스스시시’를 오픈 한데 이어 삼성점을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포스코 사거리에 위치한 스스시시 삼성점은 인근 사무실과 상가가 밀집돼 있어 직장인들의 저녁 식사를 위한 맞춤형 서비스를 선보인다.

스스시시는 청정 노르웨이산 최고급 연어를 산지직송으로 받아 초밥 재료로 사용한다. 왕연어초밥, 연어장덮밥, 현미연어포케, 새우완탕면을 대표 메뉴로 하는 스스시시는 산지에서 직송으로 공급받는 연어의 생산이력추적 정보도 매주 공개하고 있다. 여기에 품질 좋은 쌀을 사용해 일반 냉동 연어를 해동해서 쓰는 초밥보다 식감이 좋다는 평가를 받는다.

테이크 아웃 및 배달서비스에 특화돼 있는 게 특징이다. 평일 오전 10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운영하는 ‘스스시시’ 삼성점은 ‘배달의 민족’이나 ‘띵동’, ‘푸드플라이’ 등을 통해 배달도 가능하다.

또 따뜻한 ‘면 메뉴 3종’과 세트메뉴를 추가했다. 기존 ‘에잇디 시티카페 삼성점’을 ‘스스시시’로 리뉴얼하면서 커피와 밀크티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숍인숍 형태로 변신했다.

에잇디 크리에이티브 관계자는 “최고의 맛과 품질을 적용해 음식 가격 이상의 가치를 담아낼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