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친환경 소재로 만든 매트리스, 안락한 ‘힐링의 밤’ 선사

알림

친환경 소재로 만든 매트리스, 안락한 ‘힐링의 밤’ 선사

입력
2018.10.25 06:00
0 0
‘박보검의 침대’로 불리는 신제품 ‘LUNATO Ⅲ’.
‘박보검의 침대’로 불리는 신제품 ‘LUNATO Ⅲ’.

주 52시간 근무제가 시작되면서 무엇보다 삶의 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저녁 이후의 삶과 직결된 자신의 공간에서 가장 건강한 휴식을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은 바로 침대. 온전한 휴식을 위해 ‘좋은 침대’를 선택하려면 무엇보다 매트리스를 깐깐하게 골라야 한다.

에이스침대는 ‘인체와 가장 밀접한 가구인 침대는 품질과 위생이 최우선이다’라는 철학에 따라 2011년 12월부터 모든 제품에 E0등급 친환경 자재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매트리스 내부의 중요 소재는 국내에서 직접 생산하고 있다. 에이스침대는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으로부터 국내 최초, 업계 유일의 HS (Hygiene-Safety) 마크를 획득했다.

에이스침대는 침실을 자신만의 안락한 힐링 공간으로 만들어 줄 침대로 ROYAL ACE 400을 추천한다. 에이스침대의 인기 매트리스 라인인 하이브리드 테크의 상위 모델로, 세계 15개국에서 특허를 받은 ‘하이브리드 Z 스프링’과 꺼짐·소음·빈틈·흔들림·쏠림을 차단하는 5 ZERO 시스템, 충격을 분산시켜 편안함을 증대시키는 투매트리스 시스템을 적용해 최적화된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신제품 LUNATO Ⅲ는 프리미엄 프레임 라인 LUNATO 시리즈의 세 번째 모델이다. 2018 밀라노 가구박람회 트렌드인 ‘프리미엄 프렌치 모던스타일’의 침대로 베이직하면서 감각적인 프레임 라인이 돋보이는 것은 물론, 품격 있고 고급스러운 침실 분위기를 연출한다. 최근 온에어한 에이스침대의 새 광고에 ‘박보검의 침대’로 등장한 제품이기도 하다.

예비부부의 경우 에이스 웨딩 멤버스 에 가입 후 에이스침대 제품 200만원 이상을 구매하면 내셔널지오그래픽 백팩, 300만원 이상 구매하면 내셔널지오그래픽 20인치 캐리어가 증정된다.

웨딩 멤버스는 에이스침대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