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나쁜남자’ 신하균, 캐릭터 프리퀄 영상 공개…시청자 기대감 높였다

알림

‘나쁜남자’ 신하균, 캐릭터 프리퀄 영상 공개…시청자 기대감 높였다

입력
2018.10.22 14:06
0 0
‘나쁜남자’ 신하균의 캐릭터 프리퀄 영상이 공개됐다.MBC 제공
‘나쁜남자’ 신하균의 캐릭터 프리퀄 영상이 공개됐다.MBC 제공

자타공인 연기의 ‘신(神’)‘ 신하균, 300:1의 경쟁률을 뚫은 괴물 신인 이설, 존재만으로 든든한 대세 배우 박호산, 3번째 작품 만에 당당히 주연 자리를 꿰차며 차세대 남자 배우로 떠오르고 있는 김건우 등 매력적인 배우들의 조합으로 하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MBC 월화드라마 ‘나쁜형사’가 오늘 주인공 ‘우태석’의 캐릭터 프리퀄 영상을 공개했다.

그간 인기가 높은 시리즈 영화나 드라마의 프리퀄 영상이 본편 후 공개된 적은 있지만, 이처럼 드라마 시작 전 프리퀄 영상을 공개하는 것은 매우 이례적인 일이다. ‘나쁜형사’의 프리퀄 영상은 본편의 이해를 돕기 위해 제작진이 특별히 기획한 영상으로 시청자들은 프리퀄 영상을 통해 ‘우태석’을 비롯해 주요 캐릭터를 보는 특별한 재미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오는 12월 MBC가 자신 있게 선보일 월화드라마 ‘나쁜형사’에서 신하균이 분한 ‘우태석’은 범인을 잡기 위해서라면 불법도 마다하지 않는 나쁜 형사다. 이에 오늘 공개된 캐릭터 영상 속 신하균은 범죄 현장을 누비는 역할임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슈트핏으로 기존의 형사 캐릭터와는 차별된 모습으로 시선을 강탈한다. 특히, 분노조절장애를 극복하기 위해 슈트를 입게 된 우태석의 숨은 사연과 그 슈트 하나만으로도 360도 다른 매력을 선보여 그가 펼칠 나쁜형사‘‘우태석’에 대한 시청자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나쁜형사’ 제작진은 “오늘 신하균의 ‘우태석’을 시작으로 이설의 ‘은선재’, 김건우의 ‘장형민’, 차선우의 ‘채동윤’ 등 드라마를 이끌 주요 인물들의 프리퀄 영상 4편을 매일 하나씩 공개할 예정이다”며, “프리퀄 영상은 본편에서는 볼 수 없는 영상으로 ’나쁜형사‘ 캐릭터의 매력을 더하고 본편에 대한 시청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준비했다”고 덧붙였다. 캐릭터 프리퀄 영상은 MBC 공식 홈페이지 외에도 SNS, 네이버TV, 유튜브를 통해서도 공개된다.

한편, MBC 월화드라마 ‘나쁜형사’는 연쇄 살인마보다 더 독한 형사와 연쇄 살인마보다 더 위험한 사이코패스의 아슬아슬한 공조 수사를 그린 범죄 드라마다. 영국 BBC 최고의 인기 드라마 ‘루터(Luther)’를 리메이크 한 작품으로 ‘배드파파’ 후속으로 12월 안방극장을 찾아간다.

진주희기자 mint_peach@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