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인간중심 경영·혁신활동 통해 동반성장 추구

알림

인간중심 경영·혁신활동 통해 동반성장 추구

입력
2018.10.19 06:00
0 0

제주도에 위치한 케이엔지(대표 김상범)는 현대자동차, 기아자동차 등 국내 메이커 완성차의 순정 A/S부품을 유통·공급 하는 회사다.

이 회사는 자동차 A/S 부품의 수요예측부터 발주, 재고관리, 입·불출과 유통 등 물류 전반의 체계적인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철저한 직배송 체계를 갖추고 저장 공간을 넓게 확보함으로써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물류관리가 가능해 우수한 서비스 품질로 고객만족도가 높다.

현재 케이엔지는 고용창출에 중점을 둔 경영 개선과 시설 투자를 통한 환경 개선에 힘써온 결과 매년 10% 이상의 매출 증대를 기록, 최근 ‘2018년 제주 성장유망 중소기업’으로 선정되며 높은 성장 잠재력과 사회공헌도를 인정받고 있다.

또한, 케이엔지는 김 대표가 직접 현장 실무에 나서는 현장 경영을 바탕으로 조직 상호간의 신뢰도를 높여나가고 있으며, 주 40시간 근무를 엄수하며 워라밸(Work & Life Balance) 기업 문화 확산에도 일조하고 있다.

특히, 자격증 취득을 비롯한 각종 교육 등 직원의 자기계발을 비롯해 산업안전공단의 안전 컨설팅을 받으며 직원 안전에 만전을 기하는 등 소통과 배려를 바탕으로 인간 중심 경영을 꾀하고 있다.

김상범 대표는 “직원 및 거래업체와의 동반성장을 위해 혁신활동을 강화 하겠다”며, “꾸준한 해외 봉사와 지역사회 소외계층 지원 등 사회공헌에도 힘써가겠다”고 말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