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트럼프, 포르노 배우 대니얼스에 "두고 보자" 엄포

알림

트럼프, 포르노 배우 대니얼스에 "두고 보자" 엄포

입력
2018.10.17 08:22
0 0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왼쪽)과 성추문 의혹이 제기되었던 배우 스토미 대니얼스. 연합뉴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왼쪽)과 성추문 의혹이 제기되었던 배우 스토미 대니얼스. 연합뉴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6일(현지시간) 자신과 성추문으로 엮여있는 포르노배우 스토미 대니얼스에게 심한 말을 던지며 공격했다.

대니얼스가 트럼프 대통령을 상대로 제기했던 명예훼손 소송이 전날 로스앤젤레스 연방법원에서 기각된 것을 들어 다시 비난한 것이다.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트위터에서 대니얼스를 향해 '말의 얼굴(Horseface)'이라고 인신공격을 하면서 "두고 보겠다"고 엄포를 놓았다. 폭스뉴스는 이를 보도하면서 협박성 언급이라고 표현했다.

아베나티 변호사도 트위터를 통해 "트럼프는 사기꾼이며 거짓말쟁이"라며 "아내 몰래 얼마나 많은 여성과 바람을 피웠느냐"고 반격했다.

대니얼스 역시 트위터에서 "트럼프 대통령은 무능과 여성 혐오, 부족한 통제력을 다시 한번 트위터를 통해 드러냈다"고 응답했다.

전날 법원이 기각한 것은 트럼프 대통령의 트위터 내용에 관한 소송이었다.

트럼프 대통령은 대니얼스가 한 남자로부터 대통령과의 관계를 얘기하지 말라는 협박을 받았다고 주장한 것과 관련해 "존재하지도 않는 남성에 대한 스케치를 몇년 뒤에 내놨다"면서 "완전한 사기"라고 트위터에 썼다. 대니얼스는 트럼프의 이 글이 명예훼손이라며 소송을 제기했었다.

아베나티 변호사는 법원의 기각 판결에 불복해 항소하겠다고 밝혔다.

아베나티 변호사는 이번 기각판결은 트럼프 대통령의 트위터에 한정된 것이며 대니얼스가 트럼프 대통령과 변호사 마이클 코언을 상대로 제기한 소송과는 관련 없다고 말했다.

대니얼스는 2016년 코언으로부터 대통령과의 관계를 발설하지 않는 조건으로 13만달러를 받았다고 폭로했고, 이 합의가 무효라며 지난 3월 소송을 제기했다. 뉴시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