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삼성 갤럭시노트9 국내 판매 100만대 넘었다

알림

삼성 갤럭시노트9 국내 판매 100만대 넘었다

입력
2018.10.16 10:50
0 0
노랑색 S펜이 적용된 갤럭시노트9의 시그니처 색상 오션 블루. 삼성전자 제공
노랑색 S펜이 적용된 갤럭시노트9의 시그니처 색상 오션 블루.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는 지난 8월 24일 출시한 하반기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노트9 국내 판매량이 최근 100만대를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100만대 판매를 기념해 삼성전자는 특별 보상프로그램 혜택을 강화한다.

이달 1일 이후 갤럭시노트9을 구매한 고객이 기존 스마트폰을 반납하면 중고 매입 시세의 최대 2배까지 보상해주는 ‘더블 보상’이다. 더블 보상을 받는 스마트폰은 갤럭시S7과 S8, 갤럭시노트 팬 에디션, 아이폰6와 아이폰7 등이다. 갤럭시노트9 특별 보상 프로그램에 이미 참여한 고객들도 소급 적용을 받게 된다.

다음달 30일까지 구매 증빙서류(영수증 또는 개통 증명서)를 제출하면 되고, 모델 1대당 1회만 신청할 수 있다. 단 전원과 충전 불량품, 통화 불가, 배터리가 팽창했거나 메탈 프레임이 휘어진 제품, 침수 라벨이 변색된 경우는 보상 프로그램 대상에서 제외된다.

삼성전자는 단말기 입고와 검수를 거쳐 신청자에게 최종 보상 금액을 안내한 뒤 고객 명의 은행 계좌로 입금한다.

한편 삼성전자는 다음달 말까지 갤럭시노트9 중 내장메모리 512GB 모델 구매 고객 1,000명에게 512GB 삼성 정품 마이크로 SD 메모리 카드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품 구매 뒤 삼성 멤버스 애플리케이션에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김창훈 기자 chki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