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컴백 D-2’ 에이핑크 정은지, 코멘터리 티저 영상 공개! 새 음반 ‘혜화’ 제작 비하인드 담았다

알림

‘컴백 D-2’ 에이핑크 정은지, 코멘터리 티저 영상 공개! 새 음반 ‘혜화’ 제작 비하인드 담았다

입력
2018.10.15 22:35
0 0
에이핑크 정은지가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제공
에이핑크 정은지가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제공

미니 3집 ‘혜화’로 솔로 컴백하는 에이핑크(Apink) 정은지가 음반 제작 비하인드를 직접 설명하며 기다리는 팬들의 가슴을 뛰게 했다.

소속사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측은 15일 0시 에이핑크 팬카페 및 공식 SNS, 정은지 ‘혜화역’ 채널을 통해 코멘터리 ‘혜화에 대하여’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코멘터리 영상 ‘혜화에 대하여’는 8년차 아이돌 에이핑크 정은지를 넘어서서 작사와 작곡에 능한 싱어송라이터로 성장한 정은지의 모습을 가감없이 담은 영상으로, 정은지는 인터뷰를 통해 미니3집 앨범 '혜화'의 제작 스토리를 세세하게 풀어냈다고 알려졌다.

끝으로 정은지는 “제 앨범을 기다려주시는 모든 분들께 정말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다가오는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오는 17일 발매되는 미니 3집 ‘혜화’는 정은지가 전곡 프로듀싱에 참여해 그간 갈고 닦은 싱어송라이팅 능력을 선보인 음반으로, 선우정아와 소수빈 등 뛰어난 작가진들 협업하며 아티스트로서 성장한 정은지의 모습을 담았다고 전해져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정은지는 지난 13일, 14일 양일간 서울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열린 단독 콘서트 ‘혜화역’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컴백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

강기향 기자 gihyangkang@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