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플레이어’ 송승헌x이시언, 꿀잼 유발하는 ‘앙숙 케미’

알림

‘플레이어’ 송승헌x이시언, 꿀잼 유발하는 ‘앙숙 케미’

입력
2018.09.26 16:56
0 0
‘플레이어’ 송승헌, 이시언이 앙숙 케미를 뽐낸다. OCN 제공
‘플레이어’ 송승헌, 이시언이 앙숙 케미를 뽐낸다. OCN 제공

OCN 새 토일드라마 ‘플레이어’가 이색적인 앙숙 케미를 뽐낸 송승헌, 이시언의 스틸을 공개했다.

첫 방송을 앞둔 ‘플레이어’는 각 분야 최고의 플레이어 강하리(송승헌), 차아령(정수정), 임병민(이시언), 도진웅(태원석)이 뭉쳐 부패 권력 집단이 불법으로 모은 더러운 돈을 찾아 터는 유쾌 통쾌 머니 스틸 액션을 그린다.

26일 공개된 사진에는 병민이 옆에 있지만 아랑곳 하지 않고 통화를 이어가는 하리와 그를 가만히 바라보고 있는 병민의 모습이 현실 절친 케미스트리를 발산하며 웃음을 유발하고 있다.

또한 작전을 짜려는 듯 태블릿을 들고 열심히 설명을 하고 있는 병민과 그런 그를 어딘지 못미더운 표정으로 바라보고 있는 하리의 눈빛이 담겨 두 사람은 어떤 이야기를 나눈 것일지, 어떤 다른 생각을 갖고 있는 것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플레이어’는 4인방의 쫀쫀한 팀워크가 스토리의 중심에 있는 드라마다. 하지만 4인의 케미스트리 이 외에도 ‘꿀잼’을 유발하는 틈새 조합이 있는데, 바로 하리와 병민의 조합이다. 사전에 공개된 쿠키영상에서도 서로에게 거침없는 팩트 폭격으로 ‘앙숙 케미’를 뽐냈던 이들이 본 방송에서 어떤 모습으로 재미를 안길 지 주목된다. 오는 29일 오후 10시 20분 첫 방송된다.

이지현 기자 jh@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