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살림남2’ 싱글대디 김성수, 첫 등장 딸바보 등극! 사랑스러운 ‘꿀’ 눈빛

알림

‘살림남2’ 싱글대디 김성수, 첫 등장 딸바보 등극! 사랑스러운 ‘꿀’ 눈빛

입력
2018.09.26 11:00
0 0
‘살림남2’에 김성수가 출연했다. KBS2 제공
‘살림남2’에 김성수가 출연했다. KBS2 제공

쿨 김성수가 ‘살림남2’에 첫 등장한다.

26일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이하 ‘살림남2′)에서는 새로운 살림남으로 합류한 싱글대디 김성수와 딸 혜빈의 꿀 떨어지는 부녀살림기가 그려진다.

무엇보다 싱글대디가 된 90년대 최고 인기 혼성그룹 쿨의 멤버 김성수의 근황과 초등학교 6학년이 된 딸 혜빈이 폭풍성장한 모습이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상황이다.

이날 방송에서 김성수는 혜빈과 아침에 일어나자 마자 달달한 포옹을 나누고, 등교하는 딸과 헤어지는 것 조차 아쉬워 창문배웅까지 하는 등 좀처럼 서로 떨어질 줄을 모르는 껌딱지 애정을 과시한다.

“아빠가 세상에서 제일 잘 생겼다”는 콩깍지의 소유자 혜빈과 그런 딸을 꿀 떨어지는 눈빛으로 바라보는 김성수의 꽁냥꽁냥한 부녀케미는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만들 예정이다.

수련회를 간다는 딸에게 “2박 3일 동안 어떻게 떨어져 있어”라며 아쉬워 떼를 쓰는 김성수와는 반대로 혼자 있을 아버지가 걱정돼 “술 마시지 말고, 잘 씻고, 양치도 잘하라”며 신신당부하는 혜빈의 잔소리는 마치 부녀의 역할이 뒤바뀐 듯한 모습이어서 유쾌한 재미를 더한다.

딸이 학교에 가고 나면 김성수의 살림이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요리와 설거지는 기본, 빨래까지 완벽(?)하게 처리하는 살림 9단 김성수의 색다른 반전 매력을 엿볼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김성수는 딸이 지난 어버이날 건넨 편지 얘기를 꺼내자 당황하는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편지 속에는 13살이 된 그녀가 아버지와 함께 꼭 가고 싶은 곳이 적혀있다고 해 그곳이 어디인지 또 그토록 애지중지하는 딸의 소원을 왜 선뜻 들어주지 못하고 고민하고 있는 것인지 궁금하게 만들고 있다.

싱글대디 김성수와 아빠바라기 딸 혜빈의 꽁냥꽁냥 부녀살림기는 26일 오후 8시55분에 방송된다.

강기향 기자 gihyangkang@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