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몬스타엑스, 추석맞이 화사한 꽃미소 한복 인사…”근심 걱정 내려놓고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길”

알림

몬스타엑스, 추석맞이 화사한 꽃미소 한복 인사…”근심 걱정 내려놓고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길”

입력
2018.09.24 11:53
0 0
몬스타엑스가 추석 인사를 전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몬스타엑스가 추석 인사를 전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몬스타엑스 (셔누.원호.기현.민혁.형원.주헌.아이엠)가 추석을 맞아 특별한 인사를 전했다.

몬스타엑스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추석 당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몬스타엑스의 추석 인사와 한복 이미지를 게재하며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 몬스타엑스는 다채로운 색깔의 한복을 차려입고 일렬로 선 채 자연스럽게 미소를 지으며 두 손을 가지런히 모은 포즈를 취하고 있다.

몬스타엑스는 소속사를 통해 “모두 즐겁고 안전한 귀성길이 되셨으면 좋겠고 풍성하고 행복한 한가위를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이어 “이번 추석 연휴 동안에는 모든 걱정과 근심을 내려놓고 맛있는 음식과 함께 편안한 휴식을 위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몬스타엑스가 기원 하겠습니다” 또 “ 몬베베 늘 분에 넘치는 사랑 주셔서 고맙고 사랑합니다! ”라고 팬들에 대한 감사함을 전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최근 전세계 20개 도시 25회 월드투어와 다채로운 해외 공연을 통해 높은 글로벌 인기를 이끌어내고 있다. 다음달에는 '2018 MONSTA X WORLD TOUR THE CONNECT IN JAPAN'(몬스타엑스 월드 투어 더 커넥트 인 재팬)을 제하로, 월드투어 일본 공연까지 추가로 진행하며 명실상부 2018년 대세 행보를 이어간다.

진주희 기자 mint_peach@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