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나도 엄마야’ 이인혜X알렉스, ‘지상커플’ 우여곡절 끝에 드디어 결혼

알림

‘나도 엄마야’ 이인혜X알렉스, ‘지상커플’ 우여곡절 끝에 드디어 결혼

입력
2018.09.23 12:43
0 0
‘나도 엄마야’ 결혼식이 화제다. SBS 제공
‘나도 엄마야’ 결혼식이 화제다. SBS 제공

SBS 아침연속극 ‘나도 엄마야’(극본 이근영, 연출 배태섭)의 이인혜와 알렉스, ‘지상커플’이 드디어 결혼식을 올린다.

아침극 1위인 ‘나도 엄마야’(이하 ‘나엄마’) 지난 21일 79회 방송분에서 상혁(알렉스)은 가족들 앞에서 “모두에게 실망시키지 않도록 더 열심히 노력하겠다”라고 다짐해 결혼약속을 받아내더니 이내 지영(이인혜)과 함께 을 향해 “내 인생에 가장 큰 승리를 거둔 기분”이라며 싱글벙글 했다. 그리고 24일 80회 방송분에서는 지영과 상혁, 이른바 ‘지상커플’이 드디어 결혼식을 올리게 된다.

그동안 지영은 남편과 아이를 잃은 뒤 경신(우희진)의 대리모가 되었다. 이후 어린이집 보육교사를 거친 그녀는 상혁의 회사에 입사해 상혁과 사랑을 키워갔다. 상혁의 경우 민경(송유안)과 이혼한 뒤 사업도 망했지만, 다시금 화장품 회사로 재기했던 것. 이 와중에 디자이너 지영에 대한 사랑의 마음이 커졌던 것이다.

지영과 상혁의 결혼식 장면은 9월 중순 강남의 웨딩홀 스칼라티움에서 진행되었다. 우선 상혁역 알렉스는 신회장역 박근형, 그리고 임여사역 윤미라 분와 함께 하객들을 맞은 것. 여기서 알렉스는 진국역 지찬과 함께 들어오는 임신한걸로 설정된 혜림역 문보령을 향해 반갑게 인사했고, 윤미라 또한 문보령의 배를 애뜻하게 바라보다 “와줘서 고맙다”며 쿨하게 맞이하는 연기를 펼쳤다. 지영의 엄마 영란역 홍여진과 고모 기숙역 정경순, 고모부 동만역 정한헌 역시 밝게 하객맞는 연기를 이어갔다.

이어 본격적인 결혼식 장면이 시작되고, 여기서 이인혜와 알렉스는 배태섭감독의 큐사인에 맞춰 손을 잡고는 동시에 버진로드를 걸어갔다. 이때 하객으로 참석한 연기자들의 우레와 같은 박수갈채가 터졌고, 경신역 우희진만 알듯모를듯한 눈빛을 선보이기도 했다.

한편, ‘나엄마’ 21일 방송분은 닐슨코리아 전국기준 시청률 8.9%를 기록하며, 당시 6.8%에 머문 KBS 아침극 ‘차달래 부인의 사랑’을 이기고 아침극 1위자리를 굳건히 지켰다.

‘나도 엄마야’는 배태섭 감독과 이근영 작가가 힘을 합친 작품으로, 대리모라는 이유로 모성을 박탈당한 여자가 온갖 난관에도 불구하고 어렵게 찾아온 사랑을 쟁취, 마침내 가족의 소중함과 세상의 따뜻함을 알게 되는 이야기를 그려간다. 80회 지영과 상혁의 결혼장면분의 방송은 24일 월요일 오전 8시 40분에 공개된다.

강기향 기자 gihyangkang@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