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순백 요정들’…아이즈원, 12人 완전체 공식 프로필 사진 공개

알림

‘순백 요정들’…아이즈원, 12人 완전체 공식 프로필 사진 공개

입력
2018.09.21 08:38
0 0
아이즈원이 공식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아이즈원 SNS 제공
아이즈원이 공식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아이즈원 SNS 제공

‘프로듀스 48’ 걸그룹 아이즈원(IZ*ONE) 완전체가 순백의 요정들로 변신했다.

아이즈원은 21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열두 멤버가 함께 촬영한 단체 공식 프로필 사진을 게재했다.

지난 17일부터 20일까지 나흘간 순차적으로 개인 프로필 이미지를 선보이며 멤버 개개인의 매력 어필에 집중했던 아이즈원은 이날 공개한 단체 프로필 사진을 통해 완전체 고유의 케미를 발산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아이즈원 멤버들은 개인 프로필 사진 촬영 당시 모습 그대로 흰색 상의에 청바지를 입고 한 자리에 모여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마치 순백의 요정들이 모인 것처럼 청순하고 러블리한 아이즈원의 비주얼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각기 다른 매력을 뽐내는 멤버들의 모습은 사진 속 분위기를 더욱 화사하게 만든다.

개인 프로필 이미지에 이어 단체 프로필 이미지까지 모두 오픈을 완료한 아이즈원은 빈틈없는 역대급 비주얼과 독보적인 매력을 재차 발산하며 데뷔를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이는 데 성공했다.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48'을 통해 탄생한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즈원은 장원영을 필두로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까지 총 12명의 멤버로 구성됐다.

한편, 아이즈원은 내달 데뷔를 목표로 준비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