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세븐틴, 11월 앵콜 콘서트 개최…솔로 무대 예고

알림

세븐틴, 11월 앵콜 콘서트 개최…솔로 무대 예고

입력
2018.09.19 09:43
0 0

그룹 세븐틴이 오는 11월 앵콜 콘서트를 개최한다.

지난 18일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팬카페와 SNS 채널을 통해 세븐틴의 앵콜 콘서트 포스터를 공개하며 2018 SEVENTEEN CONCERT 'IDEAL CUT - THE FINAL SCENE' IN SEOUL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콘서트 개최와 함께 공개된 포스터 이미지 속에서 세븐틴은 레드로 포인트를 준 화이트 자켓에 화려한 금장 장식을 더한 의상으로 완벽한 비주얼을 돋보이게 만들었고 강렬한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13인 13색 매력적인 모습을 선보여 앵콜 콘서트에서 이들이 어떤 매력을 선사할지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2018 SEVENTEEN CONCERT 'IDEAL CUT’은 앞서 지난 6월 28일 서울을 시작으로 홍콩, 일본,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콘서트까지 성황리에 마무리되었으며, 오직 세븐틴만이 소화 가능한 독보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여 매진 행렬을 이뤄내는 등 국내 팬들은 물론 해외 팬들까지 열광케 만들며 이들의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이어 오는 9월과 10월에는 싱가포르, 쿠알라룸푸르, 마닐라, 대만 콘서트를 진행할 계획이며 다가오는 11월 3일~4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앵콜 콘서트 2018 SEVENTEEN CONCERT 'IDEAL CUT - THE FINAL SCENE' IN SEOUL을 개최, 다이아몬드의 이상적인 커팅을 뜻하는 콘서트명 ‘아이디얼 컷’에 걸맞게 한층 더 완벽하고 이상적인 컷들의 마지막 장면을 팬들과 함께 특별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앵콜 콘서트는 오직 'IDEAL CUT - THE FINAL SCENE'에서만 볼 수 있는 세븐틴의 특별한 솔로 무대를 진행할 것을 예고하며 하나의 세븐틴 그리고 13명 각각의 매력이 가득한 무대로 꾸며질 계획으로 앵콜 콘서트에 대한 관심과 함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처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세븐틴의 앵콜 콘서트 'IDEAL CUT - THE FINAL SCENE'은 멜론 티켓을 통해 오는 28일 오후 8시 팬클럽 선예매를 시작으로 10월 2일 오후 8시 일반 예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21일 싱가포르에서 ‘2018 SEVENTEEN CONCERT 'IDEAL CUT' 콘서트를 이어갈 예정이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