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구하라, 피의자 신분 경찰 출석 “누가 때리고의 문제 아냐, 수사로 판단”

알림

구하라, 피의자 신분 경찰 출석 “누가 때리고의 문제 아냐, 수사로 판단”

입력
2018.09.18 15:09
수정
2018.09.18 15:11
0 0
구하라가 경찰에 출석했다. 추진혁 기자 chu@hankookilbo.com
구하라가 경찰에 출석했다. 추진혁 기자 chu@hankookilbo.com

구하라가 경찰에 출석했다.

구하라는 18일 오후 서울 강남구 강남 경찰서에 조사를 위해 출석했다. 앞서 약식으로 진술서만 작성한 이후 경찰 출석은 처음이다.

이날 법률대리인과 함께 경찰서에 나타난 구하라는 출석과 함께 피혐의자에서 피의자 신분으로 전환됐다. 구하라는 “누가 때리고 그런 문제가 아니라 추후에 다시 얘기 할 문제”라며 “수사하면서 앞으로 판단해 나갈 문제인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앞서 지난 13일 서울 강남경찰서는 구하라의 자택인 서울 논현동 소재의 한 빌라에서 구하라가 전 남자친구 A씨를 폭행했다는 신고를 접수하고 출동했다고 밝혔다. 당시 경찰은 현장에서 두 사람의 진술을 확보했으며 구하라는 쌍방 폭행을, 남자친구 A씨는 구하라의 일방 폭행을 주장했다.

이후 두 사람은 매체 인터뷰를 통해 서로 상반된 주장을 이어갔으며 A씨는 구하라의 폭행으로 인해 생겼다고 주장하는 얼굴의 상처를, 구하라는 A씨의 폭행으로 생겼다고 주장하는 신체의 멍 사진과 산부인과 진단서를 제출했다.

이어 A씨는 지난 17일 오후 서울 강남경찰서에 출석해 약 4시간가량 경찰 조사를 받았다. A씨는 출석 당시 취재진에게 “사실과 다른 부분을 바로 잡으러 왔다”며 구하라의 쌍방 폭행 주장을 정면 반박했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