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구하라 전 남친 경찰 출석 “구씨 인터뷰는 사실 아냐”

알림

구하라 전 남친 경찰 출석 “구씨 인터뷰는 사실 아냐”

입력
2018.09.18 01:07
수정
2018.09.18 01:48
0 0
구하라씨의 남자친구 A씨가 17일 서울 강남경찰서에 출석하고 있다. 연합뉴스
구하라씨의 남자친구 A씨가 17일 서울 강남경찰서에 출석하고 있다. 연합뉴스

아이돌 그룹 카라 출신인 구하라(27) 씨에게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전 남자친구 A씨가 17일 경찰에 출석했다.

이날 오후 9시쯤 마스크 등으로 얼굴을 가린 채 서울 강남경찰서에 나타난 그는 취재진에게 “구 씨의 인터뷰 내용은 사실이 아니며 산부인과 진단서에 대한 내용을 바로잡기 위해 출석했다”고 경찰조사에 응하게 된 입장을 밝혔다.

A씨는 ‘먼저 때린 게 맞느냐’ ‘무단 침입한 게 맞느냐’ 등의 질문에는 명확한 답을 하지 않은 채 경찰서로 향했다.

앞서 구씨는 이날 인터넷 매체를 통해 A씨로부터 폭행과 함께 협박을 받았다고 주장하며 산부인과, 정형외과 진단서 등을 제시했다. 이들 진단서에는 질병명으로 경추 염좌, 안면부ㆍ하퇴부 좌상 등이 적혀 있다.

경찰에 따르면 앞서 13일 0시 30분쯤 서울 강남구 논현동 한 빌라에서 A씨가 “구씨에게 폭행당했다”며 112신고를 했다.

쌍방 폭행을 주장하는 구씨는 18일 오후 3시쯤 경찰에 출석할 예정이다.

이혜미 기자 her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