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삼시세끼 드시면서 건강한 다이어트 하세요”

알림

“삼시세끼 드시면서 건강한 다이어트 하세요”

입력
2018.09.14 08:47
0 0

“다이어트! 말은 쉬워 보이지만, 왜 이렇게 다들 실패만 할까?”

사실 바쁜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이 완전히 바뀌지 않는 이상 실패 할 수밖에 없는 것이 현실이다. 오죽하면, ‘평생숙제 다이어트’라는 말이 있겠는가.

때문에 최근에는 이러한 바쁜 일과로 운동을 하기 힘든 현대인을 위한 다이어트 보조식품들이 다양하게 출시되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입소문을 타고 SNS를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화진화장품의 건강기능식품인 ‘라인핏’ 또한 이런 제품 중 하나다.

특히 라인핏은 휴대가 간편한 스틱형 포장 제품으로 물 없이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젤리 타입이 특징이다.

또한 이 제품은 식약처에서 인정한 기능성 원료로 인도 남서부에서 자생하는 열대식물의 껍질에서 추출한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에 있는 하이드록시구연산(HCA, hydroxycitric acid)성분’을 핵심으로 하고 있다.

이 성분이 인체에 섭취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주는 역할을 한다는 것이 화진화장품 측의 설명이다.

또한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도 함유되어있어 원활한 배변에 도움을 주며 치커리추출분말, 폴리덱스트로스, 풋사과추출분말, 레몬밤추출분말, 히비스커스추출분말 등이 함유되어 체지방감소를 돕는다.

이와 관련 화진화장품 강정희 대표는 “밥, 라면 등 탄수화물의 섭취가 많은 한국인의 식습관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최대한 억제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생각으로 건강기능식품을 개발하게 됐다”면서 “무엇보다 억지로 굶으며 괴롭게 다이어트를 해서 건강을 해치는 이들이 많은데, 이러한 이들을 위해 음식을 먹으면서 건강하게 다이어트 하는 방법으로 라인핏을 제안한다”고 강조했다.

최지흥 뷰티한국 기자 jh9610434@beautyhankook.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