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대한민국 혁신기업 대상] 골든GEM생황토침대

골든GEM생황토침대(대표 강진규)가 라돈 측정 테스트를 진행해 매우 안전한 침대로 재확인 받으며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불거진 라돈 침대 사태에서 리콜 규모가 가장 컸던 매트리스에선 실내안전 기준치인 148bp(베크렐)을 훨씬 웃도는 620bp의 라돈이, 중국산 라텍스 침대에서는 1,075bp의 라돈이 검출된 반면, 지난 5월 18일 라돈 측정 테스트를 진행한 골든잼생황토침대는 4.9bp밖에 검출되지 않으면서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골든잼생황토침대는 황토의 효능을 극대화하고자 천연 생황토석을 이용한 수작업으로 제작한 제품들로 파키스탄 황토광산에서 채굴한 자연 그대로의 황토석을 자르고 연마해 만들기 때문에 기존 돌침대나 흙침대, 옥돌침대 등과는 차별성을 갖고 있다.

또한, 철저한 관리시스템을 거쳐 모든 제품을 생산하고 있어 ISO14001, ISO9001 인증을 획득하는 등 친환경성과 제품력도 인정받고 있다.

특히, 원적외선이 방출되는 자연석인 100% 천연 황토석으로 제작해 황토석의 효능을 오롯이 느낄 수 있다는 평이다.

강진규 대표는 “황토석의 효능은 피로회복, 노폐물 배출, 성인병 예방, 노화방지 효과 등으로 생황토침대는 건강하고 안전한 침대”라고 강조하며, “지속적인 품질혁신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좋은 제품을 공급해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인기 기사

web_cdn 저작권자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