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대한민국 혁신기업 대상] (주)올웨이즈

(주)올웨이즈(대표 장정심)는 업계 최초로 생산·기획에서 판매·납품까지 전 과정을 원스톱으로 서비스하는 혁신적인 시스템을 구축해 메디컬 유니폼 브랜드 ‘너스스타일(NURSTLYE)’과 요식업 유니폼 브랜드 ‘쿡션(COOKTION)’을 운영하는 기성복 유니폼 전문회사다.

기존의 유니폼이 고가의 맞춤복으로 통용되던 상황에서 SPA(일괄통합운영) 시스템을 바탕으로 기성복 유니폼을 개발·공급하고 있으며, 국내 최초로 무료 배송·반품·교환을 시도해 고객의 편의 혁신에도 큰 기여를 해왔다.

현재 올웨이즈는 자체 개발한 혁신적인 ERP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누적 데이터 분석이 가능해 고객의 니즈를 접목한 디자인 개발을 추구하고 있어 품질만족도는 물론 가격경쟁력, 시장점유율에서도 업계에서 우위를 차지하고 있다.

특히, 해외 생산, 원부자재의 대량구매 및 일대일 검품 실시 등을 통해 가격 경쟁력과 품질의 우수성을 동시에 확보해 가성비가 높은 제품으로 평가 받고 있으며, 지속적인 카탈로그 발행과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매 편의성도 높여 재구매율이 80%에 달할 정도로 고객만족도가 높다.

장정심 대표는 “지속적인 혁신을 거듭해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삼아 ‘언제나 혁신(Always Innovation)’이라는 슬로건 아래 뛰어난 기능성과 편안한 착용감, 아름다운 디자인을 갖춘 유니폼을 공급해가겠다”고 말했다.

인기 기사

web_cdn 저작권자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