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올인원 천연샴푸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

알림

올인원 천연샴푸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

입력
2018.09.12 05:00
0 0

자연주의를 표방하는 퍼스널 케어 브랜드 ‘키라니아’를 론칭해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주)크리에이티브위드(대표 이하민)는 이미용 상품을 직접 기획, 마케팅하여 판매하는 화장품 회사다.

이 회사의 대표제품인 키라니아 천연샴푸는 2016년 출시 후 현재까지 130만 병이 판매돼 누적 매출액 120억 원을 돌파했으며, 고객이 직접 남긴 후기만 22만 건이 넘을 정도로 제품의 우수성 인정받고 있다.

키라니아 천연샴푸는 인체 유해성분들을 배제하고, 전 성분의 99%를 천연으로 만든 샴푸로 이 제품에 포함된 세정 성분도 100% 천연유래성분이다.

또한, 고가의 두피케어 대표성분인 ‘비오틴’ 성분과 9가지 식물추출물, 두피와 피지 조절 특허 성분을 첨가해 샴푸 하나로 세정은 물론 두피·모발 케어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올인원 케어 제품이다.

특히, 더스트 세정효과, 두피 피지 감소, 두피 각질 감소, 모발 손상 개선을 비롯해 장시간 볼륨 유지에 효과적이라는 인체적용시험까지 완료해 더욱 고객의 반응이 뜨겁다.

이하민 대표는 “최근 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완판한 자일리톨 천연치약 ‘키라니아 자일리스 치약’에 이어 2년간 수백 번의 샘플 테스트를 거친 100% 천연유래 제품 ‘키라니아 내추럴 가든 클렌저’도 곧 선 뵈겠다”며, “자연주의 브랜드 키라니아를 국내뿐 아니라 각종 해외 인증을 획득해 글로벌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