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대한민국 혁신기업 대상] (주)크리에이티브위드

자연주의를 표방하는 퍼스널 케어 브랜드 ‘키라니아’를 론칭해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주)크리에이티브위드(대표 이하민)는 이미용 상품을 직접 기획, 마케팅하여 판매하는 화장품 회사다.

이 회사의 대표제품인 키라니아 천연샴푸는 2016년 출시 후 현재까지 130만 병이 판매돼 누적 매출액 120억 원을 돌파했으며, 고객이 직접 남긴 후기만 22만 건이 넘을 정도로 제품의 우수성 인정받고 있다.

키라니아 천연샴푸는 인체 유해성분들을 배제하고, 전 성분의 99%를 천연으로 만든 샴푸로 이 제품에 포함된 세정 성분도 100% 천연유래성분이다.

또한, 고가의 두피케어 대표성분인 ‘비오틴’ 성분과 9가지 식물추출물, 두피와 피지 조절 특허 성분을 첨가해 샴푸 하나로 세정은 물론 두피·모발 케어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올인원 케어 제품이다.

특히, 더스트 세정효과, 두피 피지 감소, 두피 각질 감소, 모발 손상 개선을 비롯해 장시간 볼륨 유지에 효과적이라는 인체적용시험까지 완료해 더욱 고객의 반응이 뜨겁다.

이하민 대표는 “최근 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완판한 자일리톨 천연치약 ‘키라니아 자일리스 치약’에 이어 2년간 수백 번의 샘플 테스트를 거친 100% 천연유래 제품 ‘키라니아 내추럴 가든 클렌저’도 곧 선 뵈겠다”며, “자연주의 브랜드 키라니아를 국내뿐 아니라 각종 해외 인증을 획득해 글로벌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인기 기사

web_cdn 저작권자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