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선한 영향력’ 바다, 희귀난치병 아동 후원 ‘쉘 위 워크’ 동참 [공식]

알림

‘선한 영향력’ 바다, 희귀난치병 아동 후원 ‘쉘 위 워크’ 동참 [공식]

입력
2018.09.10 09:23
0 0
마이엔터테인먼트 제공
마이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바다가 희귀난치병 아이들을 후원하기 위해 마련된 걷기행사 ‘쉘 위 워크(Shall we walk)’에 적극 동참하기로 했다고 10일 밝혔다.

오는 29일 인천문학경기장에서 개최되는 ‘2018 쉘 위 워크(Shall We Walk)’는 착한 기업, 착한 셀럽, 착한 소비자들이 만드는 선한 영향력으로 사회적, 경제적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새로운 형태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2013년에는 장애아동에게 의족과 전동휠체어를 지원했고 2014년에는 베이비박스에 버려진 아이들에게 분유와 생활비를 후원했으며, 2015년과 2016년 행사 수익금은 루게릭 요양병원 건립 기금으로 쓰였다. 2017년부터는 희귀난치병 아동 후원단체인 사단법인 여울돌과 행사를 함께 진행 중이다.

바다는 가수 김장훈, 효린과 함께 행사의 절정인 위드콘서트에서 강렬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수익금 전액은 후원을 받을 24명의 희귀난치병 아동들의 치료비로 쓰이게 된다.

바다는 “이런 좋은 취지의 행사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희귀난치병은 치료제가 없거나 있다고 해도 가격이 비싸기 때문에 기부와 후원이 절실한 가정들이 의외로 많은데, 한 걸음, 한 걸음이 모여 더 큰 발걸음과 감동의 기적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의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유수경 기자 uu84@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