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콘서트장에 LG G7씽큐 등 제품 체험공간 마련
5일 미국 로스엔젤레스에서 열린 방탄소년단 콘서트에 LG전자가 설치한 ‘BTS 스튜디오’ 앞에 공연 관람객들이 모여있다. LG전자 제공

LG전자가 글로벌 인기 아이돌 방탄소년단(BTS)의 월드투어 콘서트장에 스마트폰 TV 스타일러 등 LG전자 제품 체험 공간을 마련한다. BTS 팬들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들로 전시 공간을 꾸려 젊은 고객들을 겨냥하는 글로벌 마케팅에 본격적으로 나선다는 계획이다.

LG전자는 5일 미국 로스앤젤레스(LA)를 시작으로 오클랜드 시카고 뉴욕 등에서 BTS 콘서트와 연계한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각 콘서트장에서는 LG전자가 마련한 ‘BTS 스튜디오’가 운영된다. LG전자 제품을 체험하는 체험관과 가상 공간에서 BTS 멤버들과 함께 촬영할 수 있는 포토ㆍ영상 부스로 구성된다. 여기에서는 BTS 미공개 광고촬영사진, 멤버들이 LG G7씽큐로 직접 찍은 영상, 광고촬영의상 등도 함께 전시된다.

스튜디오에서는 ‘LG Q7 BTS 에디션’도 소개된다. 이 스마트폰은 제품 뒷면에 BTS 로고가 그려져 있고 멤버들이 직접 작성한 ‘손글씨 이모티콘’, 직접 녹음한 ‘모닝콜 알람’, 미공개 사진이 담겨 있는 ‘BTS 갤러리’ 등이 탑재돼 있다.

5일 미국 로스엔젤레스(LA) 방탄소년단 콘서트장에 마련된 ‘BTS 스튜디오’에서 관람객들이 LG전자의 제품들을 둘러보고 있다. LG전자 제공

한창희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은 “방탄소년단의 최고를 향한 도전과 열정, 세계에서 인정받은 음악실력, 팬을 대하는 진정성 등이 LG전자가 추구하는 가치와 맞닿아 있다”며 “방탄소년단과 함께 LG전자 제품과 서비스의 진정한 가치를 알려갈 것”이라고 밝혔다.

맹하경 기자 hkm07@hankookilbo.com

인기 기사

web_cdn 저작권자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