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열린 '2018 아이본 유아교육전시회 행사장 모습.

임산부와 예비아빠, 육아맘과 육아아빠에게 보다 많은 혜택과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 ‘아이본베이비페어 & 영유아 완구 초특가전’이 개최된다.

이번 베이비페어 행사는 다음달 11일부터 14일까지 수원 아주대학교 체육관에서 열리며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볼거리가 마련될 예정이다.

매년 봄, 가을에 진행되는 아이본베이비페어는 경기남부 최대규모의 영유아를 위한 전시회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베이비페어가 진행되는 기간 동안 매일 200명씩 4일간 총 800명에게 오전 10시와 오후2시에 타임별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국민행복카드 소지자 본인이 신분증을 지참하여 직접 방문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며, 전자레인지 사용 가능한 유아용 간식식판이 준비되어 있다. 국민행복카드 외에 다른 카드에 관한 문의는 공식전화번호(1577-3404)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현재 아이본베이비페어에서는 베이비페어 무료입장을 위해 사전등록을 진행하고 있다. 베이비페어 사전등록의 경우, 행사가 진행되는 4일간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성인은 각각 사전등록을 해야 하지만, 미성년자는 별도의 사전등록 없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이번 아이본 베이비페어 행사기간 동안에는 체육관 앞에서 ‘수원맘모여라’, ‘광교맘모여라’와 함께 플리마켓이 진행된다.

한편 지난 3일 실시해 5분만에 모두 팔린 ‘쿠폰 이벤트’는 9월 한달 간 매주 월요일 오전 11시에 진행된다. 이 쿠폰은 행사 기간 동안 ‘아이본베이비페어 & 영유아 완구 초특가전’ 전시장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만원 상당의 베이비페어쿠폰을 90% 할인된 금액인 천원에 티켓몬스터(이하 ‘티몬’)에서 판매하고 있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관계자는 “매 전시회에 기획하는 이벤트 중 관람객들이 가장 만족했던 베이비페어쿠폰 이벤트여서 이번에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홍인기 기자

인기 기사

web_cdn 저작권자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라이프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