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부산서 수제맥주의 향연 펼쳐진다

알림

부산서 수제맥주의 향연 펼쳐진다

입력
2018.09.04 16:19
0 0

5~9일 ‘2018 부산수제맥주페스티벌’

벡스코 야외광장서 90여종 선보여

2018부산수제맥주페스티벌 포스터. 벡스코 제공
2018부산수제맥주페스티벌 포스터. 벡스코 제공

부산에서 수제맥주의 향연이 펼쳐진다.

벡스코는 ‘2018 부산수제맥주페스티벌’이 5일부터 9일까지 벡스코 야외광장에서 개최된다고 4일 밝혔다.

청년 일자리 창출과 이미 창업한 소상공인들의 영업 활성화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에는 고릴라, 갈매기, 와일드웨이브 등 지역 유명 수제맥주제조사를 포함, 전국 17개 수제맥주제조사와 다양한 먹거리로 무장한 지역 푸드트럭, 지역 대표 식품제조사 등 총 30여개사가 참가한다.

올해 처음 열리는 이번 축제는 ‘수제맥주 제대로 맛보자’라는 주제로, 다양한 맛과 향을 가진 90여종의 수제맥주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부산 청년들이 운영하는 지역 대표 푸드트럭이 선보이는 다양한 음식도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다.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된다. 행사기간 매일 밤 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공연 예술가들이 버스킹 공연, 매직쇼, 재즈댄스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펼친다. 플리마켓도 열려 축제 분위기를 더하며, 수제맥주에 대해 자세히 알 수 있는 도슨트 투어, 수제맥주 퀴즈쇼 등 시민 참여형 이벤트도 만날 수 있다.

입장료는 무료며, 현장에서 수제맥주와 음식을 구매할 수 있다. 부산수제맥주페스티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busanbeerfestival.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전혜원 기자 iamjhw@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