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 전문기업 이스트시큐리티는 보안과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직접 기획하고 온ㆍ오프라인 홍보 활동을 체험할 수 있는 대학생 서포터즈 ‘알약크루’ 1기를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알약크루’는 이스트시큐리티의 통합 백신 ‘알약’과 모바일 보안정리 앱 ‘알약M’ 제품을 주제로 각종 콘텐츠를 기획하고 온ㆍ오프라인 홍보 활동과 연계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서포터즈는 9월 2일까지 ‘알약크루’ 1기 지원 사이트에서 온라인 지원할 수 있다. 서울과 수도권에 거주하는 1~3학년 대학생이 모집 대상이며, 재학, 휴학 여부에 상관없이 지원할 수 있다.

1차 서류접수 합격자에겐 2차 자기소개 영상 제출 과제가 부여되며, 총 20명을 최종 선발해 9월 14일 ‘알약크루 1기 발대식’을 개최할 예정이다.

서포터즈 활동은 12월까지 약 3개월 간 진행된다. 선발된 인원에게는 ▲매월 소정의 활동비 ▲월간 팀미션 우수팀 시상 ▲팀ㆍ개인 최종 MVP 시상 ▲수료자 전원 활동 증명서 발급 ▲개인 우수 활동자 이스트소프트 전 계열사 입사 지원 시 서류 전형 면제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이스트시큐리티 관계자는 “이번 활동은 IT, 마케팅, 광고홍보, SNS 등 지원자가 가진 각자의 관심 분야와 재능을 발휘해 창의적인 결과물을 만들어 내는데 목표를 두고 있어, 보안 분야를 전혀 모르는 인문, 사회, 예체능 등 비IT 계열 전공자도 참여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인기 기사

web_cdn 저작권자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