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쓰고도 절약하는 카드 “푸짐한 할인 덕분이죠”

알림

쓰고도 절약하는 카드 “푸짐한 할인 덕분이죠”

입력
2018.08.28 10:50
0 0

숫자카드 세 번째 버전 V3는 빅데이터 기반의 업그레이드된 스마트 알고리즘 분석을 통해 찾아낸 새로운 소비트렌드를 반영해 카드를 새롭게 구성하였다.

숫자카드 V3는 각 상품별 주요 라이프스타일 5가지로 구분했으며 상품 혜택을 고객 선호도가 높은 할인형으로 구성했다.

또한 고객이 직접 선호 업종이나 혜택을 선택하여 할인 받을 수 있는 선택형서비스 ‘나의 선택할인’을 도입했고, 최근 소비가 급증하고 있는 온라인 쇼핑과 해외소비에 대한 혜택을 전체 상품에 반영하여 고객의 만족도를 높였다.

그중 ‘삼성카드 4 V3’는 혜택 조건 및 한도 등을 신경쓰지 않고 범용적으로 혜택을 받기 원하는 고객을 위한 상품으로 기본서비스와 선택형서비스를 제공한다.

기본서비스로 ▦국내 모든 가맹점 0.5% 할인 ▦음식점ㆍ병원ㆍ약국ㆍ해외 1% 할인 ▦할인점ㆍ주유ㆍ온라인쇼핑몰 1.5% 할인 혜택을 전월 이용실적 및 할인한도 없이 제공한다. 또한 ▦영화 5,000원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선택형서비스(나의 선택할인)로 이통통신ㆍ커피전문점ㆍ편의점ㆍ제과점 중 원하는 업종 1가지를 선택하면 2,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선택형서비스는 고객이 삼성카드 홈페이지와 앱 등을 통해 매월 변경할 수 있다.

‘삼성카드 4 V3’의 연회비는 2만원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