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공작’이 300만 기념 친필 메시지를 공개했다. CJ엔터테인먼트 제공

영화 ‘공작’이 8일 만에 300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 질주를 계속하고 있다.15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공작’은 이날 오후 4시 10분 누적관객수 300만명을 돌파했다. 지난 8일 개봉한 ‘공작’은 개봉 당일에만 33만명의 관객을 동원, 동시기 개봉작 중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는 저력을 과시했다.

이후 흥행 가도를 달리며 실화 소재 흥행 영화 ‘1987’은 물론 남북 소재 흥행 영화 ‘공조’ ‘강철비’보다 빠른 흥행 속도로 4일 만에 누적 관객수 100만, 5일 만에 200만 명을 돌파했다. 이어 8일 만인 15일 300만을 돌파하며 장기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이를 기념해 황정민 이성민 등 ‘공작’ 출연 배우들과 윤종빈 감독이 300만 기념 친필 감사 메시지를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황정민, 이성민, 조진웅, 윤종빈 감독이 ‘공작’을 선택해준 관객들을 향한 감사의 메시지가 적힌 스케치북을 들고 있다.

한편 ‘공작’의 주역 황정민, 조진웅, 주지훈, 윤종빈 감독은 이번 주말 부산과 대구 무대인사를 통해 관객들에게 직접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뜻 깊은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진주희기자 mint_peach@hankookilbo.com

인기 기사

web_cdn 저작권자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연예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