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이 좋아하는 유명 장난감 브랜드들을 한곳에 모은 '아이본 장난감 초특가전'이 8월 16일부터 19일까지 4일간 경기 수원시 아주대학교 체육관에서 진행된다.

아이본 사무국은 ‘대왕문구’와 함께 ‘아이본 장난감 초특가전’을 준비하여,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베이블레이드, 터닝메카드, 헬로카봇, 시크릿쥬쥬, 콩순이, 뽀로로, 타요, 코코몽, 폴리, 슈퍼윙스 등 이름 있는 캐릭터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이본 관계자는 “아이가 어린이집, 유치원, 학교 등 단체생활을 하게 되면 완구, 문구용품이 필수인데 아이들이 좋아하는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초특가로 판매한다는 점에서 부모와 아이 모두 만족하는 쇼핑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뿐만 아니라 이번 행사에는 아이본유아교육전시회(이하 유아교육전)만의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보다 많은 혜택과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유아교육전이 진행되는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2시에 각 100명씩 4일간 총 800명에게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국민행복카드 소지자 본인이 신분증을 지참하여 직접 방문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사전등록신청자를 대상으로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8월 14일까지 아이본베이비페어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을 신청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하며, 당첨자는 당월 15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경품으로 헤네스 브룬 유아전동차와 삼천리 어린이 자전거뿐만 아니라 유아전동오토바이, 마이크로 킥보드 등 여러 유아용 제품이 제공된다.

행사 및 전시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ibornkids.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기 기사

web_cdn 저작권자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라이프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