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tag1카드 Orange’

하나카드가 온라인 전용상품 ‘#tag1’ 시리즈의 신상품 ‘#tag1카드 Orange(태그원카드 오렌지)’를 출시했다.

‘#tag1’은 온라인 및 SNS에서 게시글 공유를 위해 사용하는 해시태그에서 의미를 따온 것으로 ‘친구에게 공유하고 싶은 혜택을 담은 온라인 전용상품’이라는 의미로 지어진 하나카드의 온라인 전용상품 브랜드이다. ‘#tag1’ 시리즈는 하나카드 홈페이지와 고객센터에서만 발급이 가능하다.

이번에 출시한 ‘#tag1카드 Orange’는 하나카드에서 기출시한 ‘#tag1카드 Red’(커피, 뷰티업종 하나머니 적립), ‘#tag1카드 Blue’(요식업, 레저업종 하나머니 적립), ‘#tag1카드 Beige’(마트, 학원 하나머니 적립)의 뒤를 이어 출시하는 4번째 ‘#tag1’ 카드이다.

‘#tag1카드 Orange’는 커피전문점과 편의점을 자주 이용하는 20, 30대가 이용하기에 안성맞춤인 상품이다. 최근 3개월 동안 매달 10만원 이상 연속 이용 시에는 우대할인율을 적용해 주는 특징이 있어, 이 카드를 지속적으로 이용하면 더 높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주요 혜택으로 커피전문점에서 최대 50%, 월 2만원까지 청구할인을 제공하며, 편의점에서는 최대 10%, 월 1만원까지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홈쇼핑 중 한가지 영역을 선택해 최대 10%, 월 1만원까지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중교통·주유·통신요금·외식 청구할인 및 주요 놀이공원 최대 50% 현장할인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tag1카드 Orange’의 연회비는 국내외 겸용 1만 2,000원. 카드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나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기 기사

web_cdn 저작권자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