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나만의 여름을 즐기다! Summer LOTTECARD’ 이벤트

롯데카드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실속 휴가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전국 주요 워터파크 입장 시 최대 50%를 할인해 주는 ‘나만의 여름을 즐기다! Summer LOTTECARD(서머 롯데카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롯데카드로 8월 말까지 매주 수요일 휘닉스 블루캐니언 입장권 결제 시 본인 최대 50%, 동반 3인까지 30%를 할인해 주고, 알펜시아 오션700에서는 비수기 및 주중 이용은 35%, 성수기 및 주말이용 고객은 최대 25%를 할인해 준다. 8월 26일까지 김해 롯데워터파크는 지난달 카드 이용실적 20만원 이상 고객에게 본인 50%, 동반 3인까지 40%를 할인해 준다. 내년 6월 말까지 원마운트에서 본인 포함 동반 4인까지 40%를, 웅진플레이도시에서 본인 포함 4인까지 최대 25%를 할인해 준다.

도심에서 휴가를 즐기고자 하는 회원을 위해 8월 말까지 롯데아쿠아리움에서 입장권 구입 시 본인 포함 2인까지 40%를 할인해 주고, 지난달 카드 이용실적 20만원 이상인 회원에게 SEOUL SKY 본인입장권을 20% 할인해 준다. 또한 롯데카드 플래티넘 등급 이상 회원은 전국 롯데호텔과 시티호텔 및 L7호텔의 객실과 F&B를 최대 3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제휴카드 제외)

또한 롯데카드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해외여행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한 위한 ‘롯데카드 I’m YOLO’카드를 선보이고 있다. 우선 전월 실적 및 한도 제한 없이 해외 이용금액의 1.2%를 할인해 준다. 그리고 공항라운지 이용 서비스인 ‘LoungeKey(라운지키)’가 탑재돼 별도의 PP(Priority Pass)카드 없이 전 세계 공항라운지에서 본인 및 동반자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전월 실적 조건 없이 동반자 1인까지 이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통합 연 2회 제공)

인기 기사

web_cdn 저작권자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