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이제 쿠션 유목민은 안녕~”

알림

“이제 쿠션 유목민은 안녕~”

입력
2018.07.13 13:28
0 0

최근 대한민국 여성이라면 누구나 하나쯤은 소장하고 있는 필수 아이템이자 K-뷰티 열풍 주역 중 하나이기도 한 쿠션 팩트가 잇달은 제품 업그레이드와 계속되는 신제품 러쉬로 선택의 폭은 넓혔지만 선택의 고민도 깊어지게 하고 있다.

특히 요즘같이 한 여름 날씨에는 밖은 습하고 덥고, 실내는 냉방 때문에 건조해 보습감에 보송한 마무리감을 갖춰 속 건조 없는 쿠션 팩트 선택에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

본지는 이러한 쿠션 팩트 선택에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올해 온·오프라인에서 입소문이 나면서 인기를 얻고 있는 이른바 ‘라이징 쿠션 팩트’를 추천해 본다.

단 60초 만에 한 듯 안한 듯 완벽한 밀착 팩트

쿠션 팩트는 휴대하기 편리해 많은 이들이 외출 시 자외선차단제를 다시 바를 수 없을 때 수정 화장을 겸하여 사용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더운 날씨에 화장이 무너져 내렸다가, 또 실내에서는 냉방기 때문에 건조해지기 일쑤이기 때문에 촉촉하고 자연스러운 피부 본연의 윤기를 연출할 필요가 있는 것.

이런 여성들에게는 단 60초 만에 한 듯 안한 듯 완벽한 모습으로 보이게 도와주는 IWLT의 ‘메이 모닝 쿠션’을 추천한다.

IWLT의 ‘메이 모닝 쿠션’은 피부 진피의 구성 물질인 히알루론산 성분의 함유로 풍부함 보습감을 자랑하고 가볍고 얇게 발라져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 표현을 할 수 있다.

또한 SPF 50/PA +++의 높은 자외선 차단 기능성 제품으로 외출 시 여러 번 덧발라도 가볍게 밀착되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보습 팩트와 시그니처 향의 콜라보

선인장 성분 화장품으로 유명한 헉슬리(Huxley)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인 ‘모이스트 쿠션 오운 애티튜드’도 추천한다.

이 제품은 모로코 사하라 사막에서 얻은 고귀한 원료 ‘선인장 시드 오일’과 ‘선인장 수’를 함유하여 풍부한 보습감은 물론, 커버 지속력을 동시에 잡아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 표현을 장시간 유지시켜주는 것이 강점이다.

또한 피부 위에 얇은 막을 형성하는 스킨 피팅 폴리머와 독자적인 실리콘 겔 네트워크 시스템을 적용해 보습과 커버 성분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밀착시키고, 굴곡진 요철 피부에도 끈적임 없이 매끈한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준다.

뿐만 아니라 무더운 날씨에 후끈 달아오른 피부에 닿는 순간 즉각적인 쿨링 감까지 전달해 여름 시즌 최적의 쿠션으로 호평 받고 있다.

5회 연속 완판 신화! 사전 예약까지 부르는 쿨링 팩트

최근 홈쇼핑 5회 연속 완판을 기록한 글로벌 메이크업 툴 전문 브랜드 ‘리얼테크닉스(REAL TECHNIQUESⓇ)’의 ‘NMF 미라클 팩트 화이트 에디션’은 리얼테크닉스의 창업자이자 세계적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샘 앤 닉(Sam & Nick)이 아시아 여성을 위해 만든 첫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브랜드만의 독자적 기술을 담은 쿠션 퍼프가 내장되어 있어 커버력 및 지속력에 놀라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한다.

특히 여름철 사용하기 좋은 워터프루프 기능과 즉각적 쿨링 효과를 겸비해 더운 여름철, 쿠션 팩트 하나만으로 프로페셔널한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최지흥 뷰티한국 기자 jh9610434@beautyhankook.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