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월 중순 경기 수원시 아주대체유관에서 열린 '2018 수원경기베이비페어' 전시장 모습. 아이본 제공

경기도 대표 전문 교육기관 아주대학교와 함께 워너비플러스, 아이본은 오는 8월 16일부터 19일까지 나흘간 수원시 아주대학교 체육관에서 ‘2018 아이본 유아교육전시회(이하 ‘아이본 유교전’)’를 선보인다.

아이본 유교전은 유아용 식기류, 아이방 인테리어 소품 등 가전제품과 아동복, 신발, 가방 등의 잡화류, 이유식, 영양제 등의 식품, 그리고 코딩교육, 학습지 등 유아교육프로그램을 포함한 유아 관련 서비스 전반을 한번에 살펴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아이본 유교전만의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되어 육아 가정에 보다 많은 혜택과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 유아교육전시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2시에 각 100명씩 4일간 총 800명에게 시간별 선착순으로 전자레인지 사용이 가능한 유아용 식판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국민행복카드 소지자 본인이 신분증을 지참하여 직접 방문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며, 국민행복카드 외의 다른 카드에 대한 사항은 아이본 유아교육전시회 공식 문의처(1577-3404)로 문의하면 된다.

인기 기사

web_cdn 저작권자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라이프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