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코리아가 남양주에 위치한 럭셔리 글램핑장 ‘더 드림핑’에서 지난달 31일부터 이달 1일까지 1박 2일간 고객 대상 글램핑 체험 이벤트 ‘라이프 힐링 캠프 위드 캐딜락(Life Healing Camp with Cadillac)’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약 100여명의 고객 및 가족이 참여해 잠시나마 분주한 도시 생활을 벗어나 휴식과 힐링을 취하고, 캐딜락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반영된 공간 및 프로그램 체험하여 캐딜락만의 색다른 ‘아메리칸 럭셔리’ 감성을 만끽할 수 있는 내용으로 채워졌다.

캐딜락 코리아 김영식 사장은 이번 행사에 대해 "고객들이 잠시나마 일상을 벗어나 가족들과의 즐거운 시간을 가짐으로써 ‘힐링’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아름다운 자연 속으로 초청했다"며 행사의 취지를 밝혔다.

실제 현장을 찾은 100여 명의 고객들은 글램핑장에서의 여유는 물론이고 딜락이 제시하는 럭셔리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하고 직접 느껴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하며 여유롭고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고급스러운 숙박 공간과 물놀이풀, 산책로의 환경 속에서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낸 참가자들은 소녀시대 수영, 배우 이민정, 정혜영 등과 같은 국내 유명 셀레브리티의 스타일을 책임지고 있는 서수경 스타일리스트의 패밀리 아웃도어 스타일링 클래스를 경험할 수 있었다.

이외에도 뉴욕의 3대 스테이크하우스 브랜드인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셰프들의 BBQ 조리법, 캠핑과 어울리는 요리 만들기 시연 및 강연과 함께 여유로운 BBQ 파티를 즐길 수 있었으며 재즈 공연으로 감성적인 충전을 이어갔다.

또한 저녁 캠프파이어와 함께 진행된 ‘힐링 콘서트'에서는 KBS Cool FM ‘온주완의 뮤직쇼’ DJ로 활약하고 있는 배우 온주완이 진행자로 나서 초청된 캐딜락 고객들과 더 깊이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뛰어난 가창력과 싱어송라이터로써의 능력을 인정받은 가수 윤하와 감미로운 목소리와 가창력, 훈훈한 외모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가수 에릭남이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남겼다. 온주완, 윤하 그리고 에릭남은 따듯하고 편안한 토크 타임까지 이어가며 고객들에게 많은 박수를 받았다.

이외에도 유명 뷰티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스타 요가 강사로 잘 알려진 제시카의 캐딜락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요가 클래스 또한 마련되어 캠핑 시작부터 끝까지 여유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었다.

행사의 시작부터 마지막까지 공객들과 함께 시간을 보낸 김영식 사장은 "캐딜락은 모든 고객들이 특별한 경험과 다양한 활동 속에서 자신만의 행복한 라이프 스타일을 찾기를 희망하는 브랜드"라고 강조하며 "이번 라이프 힐링 캠프 위드 캐딜락처럼 고객들과 소통하고 캐딜락만의 가치를 전할 수 있는 다채로운 컨텐츠와 이벤트들을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일보 모클팀 김학수 기자

인기 기사

web_cdn 저작권자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치 최신기사